아큐라, ‘프리시전’ 티저 공개..차세대 아큐라의 예고편
2015-12-21 데일리카 전병호 기자
혼다, 뉴 레전드(어큐라 RLX)

혼다의 고급 브랜드 아큐라가 최근 ‘프리시전(Precision)’이라는 새로운 컨셉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아큐라 디자인 스튜디오에서 개발된 퍼포먼스 럭셔리 세단 프리시젼은 일본 브랜드인 아큐라의 스타일링이 집약돼 있다고 평가받고 있으며, 퍼포먼스 럭셔리 세단에 대한 아큐라의 새로운 방향성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프리시전 컨셉의 ‘퍼포먼스 럭셔리 세단’라는 이름은 독일과 영국의 럭셔리 세그먼트를 겨냥하기 위해 만들어진 것으로 분석된다.

어큐라, 프리시젼 컨셉(Precision Concept) (출처 오토에볼루션)

아큐라 브랜드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 데이브 마렉은 “아큐라 프리시젼 컨셉은 더욱 강하고 날렵한 아큐라의 디자인 DNA를 그 이름처럼 정밀하게 보여줄 것이다”라고 말하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그는 또한 “아큐라 프리시전 컨셉은 다음세대 어큐라 차량들, 특히 세단 모델들에 커다란 영향력을 끼칠 것”이라고 덧붙여 앞으로 출시될 아큐라 신모델의 디자인 방향성을 담고 있음을 밝혔다.

아큐라의 새로운 컨셉은 다음달 열리게 될 2016년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그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어큐라 TLX

어큐라 TLX
[ 관련기사 ]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