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안전성 높이는 ‘오너 케어 서비스’ 실시..특징은?
2019-05-13 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캐딜락 CT6 V-스포츠

고급 브랜드 캐딜락이 무상 안전 점검을 실시한다.

캐딜락코리아(대표 김영식)는 본격적인 가족 나들이철 맞이와 여름 휴가 시즌을 대비하여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을 위한 무상 점검 이벤트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를 오는 29일까지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는 차량의 장거리 이용이 급증하는 여름 시즌을 앞두고 주요 소모품 교체 및 기본 상태 점검을 통해 고객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캐딜락 오너케어 서비스’를 통해 전국의 숙련된 캐딜락 전문 테크니션들은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 소모성 유액 보충뿐 아니라 브레이크, 조향장치, 하체 부싱류, 에어컨 시스템 등 20여개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안전 서비스는 전국 21개 캐딜락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캐딜락 오너라면 누구나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캐딜락은 이벤트 기간 중 차량 수리 시 오리지널 부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방문 고객에게는 고급 스마트폰 보조배터리를 제공한다.

김영식 캐딜락코리아 대표는 “고객들은 이번 오너 케어 서비스를 통해 최상의 차량 컨디션으로 여름 나들이를 기획할 수 있을 것”이라며 “캐딜락은 무엇보다 고객들이 안전하고 불편함 없이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오너 케어 서비스 외에도 더욱 강화된 AS 프로그램을 실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했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플래티넘 다니엘 헤니 광고 캠페인
[ 관련기사 ]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