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대학생 대상 테크 스쿨 개최..미래 고객 소통 강화
2019-08-23 데일리카 임상현 기자
현대차, 전국 대학생 자동차 테크 드림 스쿨

현대차가 전국 대학생들을 상대로 자동차 신기술 및 친환경 차량 체험을 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현대자동차는 미래 한국 자동차 산업의 주역이 될 전국의 자동차 관련 학과 대학생 160명을 초청해 '전국 대학생 자동차 테크 드림 스쿨'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2일부터 23일까지 양일간 현대차 천안 글로벌 러닝센터에서 진행된 ‘자동차 테크 드림 스쿨’은 올해는 특별히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고자 지난 해 단일차수 운영에서 올해는 2차수로 횟수를 늘리고 참여 인원 역시 160명으로 확대했다.

현대차가 향후 한국 자동차 산업의 주역이 될 대학생들을 위해서 준비한 이번 ‘자동차 테크 드림 스쿨’에서는 최근 자동차 업계 이슈에 대한 특강을 준비하였으며, 현대차의 우수한 기술력을 체험하고 미래 비전을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참가자들은 신형 쏘나타에 적용된 신기술과 전방 충돌 방지 보조(FCA),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RSPA) 등 최근 현대차에 적용된 다양한 첨단 운전자보조 시스템(ADAS)을 직접 체험해 보는 세션에 참여한다.

또, 친환경 차량의 대표 주자인 전기차와 수소전기차에 적용된 신기술을 체험하며 해당 차량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쌓는 기회를 가진다. 이외에도 국민대 자동차 운송디자인 권용주 겸임교수의 최근 자동차 기술 트렌드와 미래 이동수단에 대한 특강도 이어진다.

현대차 관계자는 "미래의 주역인 대학생들과함께 현대자동차의 최신 기술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이 만들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대차, 전국 대학생 자동차 테크 드림 스쿨
[ 관련기사 ]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