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EV트렌드코리아 참가..전기차 리프 전시
2019-05-02 데일리카 임상현 기자
닛산 신형 리프(All-New Nissan LEAF)

한국닛산은 2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막한 ‘EV트렌드코리아’를 통해 신형 리프를 전시하고, 닛산의 기술 전략 ‘인텔리전트 모빌리티’를 쉽게 이해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리프는 전기차 최초로 글로벌 누적 판매량 40만대를 돌파한 베스트셀링 EV로, 지난 3월 국내 시장에 공식 출시됐다. 이는 닛산의 미래 방향성인 닛산 인텔리전트 모빌리티(Nissan Intelligent Mobility)가 총집약된 모델로, 70년 이상의 전기차 개발 역사를 지닌 닛산만의 전기차 기술과 노하우를 담았다는 설명이다.

부스에는 닛산의 기술 전략 ‘닛산 인텔리전트 모빌리티’를 보다 쉽게 이해하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공간 및 프로그램들도 마련됐다.

닛산 신형 리프(All-New Nissan LEAF)

e-페달 체험존에서는 방문객들이 간단한 게임을 통해 신형 리프의 혁신적인 e-페달 시스템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e-페달 챌린지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전기차의 전기 에너지를 추출해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는 V2G 기술도 시연된다.

허성중 한국닛산 대표는 “친환경 자동차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전기차 엑스포에서 신형 리프를 더욱 많은 분들께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방문객을 위해 마련된 여러 프로그램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은 월드 베스트셀링 EV, 리프가 지닌 다양한 매력을 직접 경험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닛산 신형 리프(All-New Nissan LEAF)
[ 관련기사 ]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