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3008, 온라인 포럼에서 완전히 유출된 디자인..특징은?
2020-07-30 데일리카 김경수 기자
푸조 3008, 유출 이미지

푸조의 온라인 포럼에서 신형 푸조 3008로 볼 수 있는 사진이 유출됐다. 내외관 모두 유출됐는데, 렌더링이라고 보기엔 너무나 정확한 모습으로 유출됐다.

28일(현지시각) 푸조의 온라인 포럼(Vlud Forum-Peugeot)에서 3008의 페이스 리프트 디자인이 유출됐다. 내외관을 일신한 모습으로 새로운 패밀리룩을 입은 것이 눈에 띈다.

푸조의 중형 SUV인 3008은 데뷔와 함께 감각적인 디자인과 훌륭한 파워트레인으로 효율을 높여 많은 판매와 관심을 한번에 이끌어냈다. 다만 출시된 이후 경쟁모델이 줄줄이 데뷔하는 바람에 페이스 리프트에 대한 수요가 컸는데, 이번에 새로운 모습으로 데뷔를 준비하는 셈이다.

유출된 푸조 3008을 살펴보면 기존 푸조 3008이 가졌던 이미지를 그대로 발전시킨 모습이다. 전면부는 최근 푸조가 다른 라인업에서도 적용하고 있는 사자 발톱 형상의 주간주행등이 보인다. 프론트 그릴도 세련미를 더하고 있고, 측면의 라인도 기존보다 정리된 모습이다.

푸조 3008, 유출 이미지

인테리어는 외관에 비해 상대적으로 변화의 폭은 적다. 다만 중앙 인포테인먼트 패널이 더 확대된 모습이다. 격자무늬의 시트 스티어링 휠 등 인테리어의 다른 부분은 기존과 큰 변화가 없다.

파워트레인은 1.2L와 1.5L 배기량의 디젤 및 가솔린 엔진을 선택할 수 있으며, PHEV도 새로운 라인업에 합류가 예상된다. 국내 출시는 대략 10월 경이지만 아직 확정된 바는 없다.

푸조 3008, 유출 이미지
[ 관련기사 ]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