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즈놈, 하이퍼 리무진 ‘팔라듐’ 티저 이미지 공개..특징은?
2020-10-20 데일리카 손용강 기자
아즈놈 팔라디움 티저 이미지

이탈리아의 자동차 브랜드 아즈놈(Aznom)이 하이퍼 리무진 팔라듐(Palladium)의 최근 실내 이미지를 공개해 주목을 받는다.

아즈놈은 지난 9월 말 팔라듐의 외관 티저 이미지를 먼저 공개한 바 있다.

20일(한국시간) 아즈놈에 따르면, 현재 이탈리아에서 팔라듐의 인테리어는 마무리 작업이 한창이다. 이탈리아 공공도로에서 최종 주행 테스트도 진행되고 있다.

아즈놈 팔라디움 티저 이미지

아즈놈이 공개한 인테리어의 티저 렌더링 이미지는 딱 두 개에 불과하다. 아즈놈은 "디자인의 높은 가치를 즉각적으로 인지할 수 있는데다, 실내에 적용된 소재의 품질은 극도로 세련됐다"고 설명했다.

이미지를 통해 비스듬히 기울어진 뒷좌석 두 개와 냉장칸, 서랍 몇 개를 발견할 수 있다. 뒷좌석 시트는 폴딩이 가능한데다, 하이엔드 고객층을 위해 냉장고를 별도로 적용하는 등 차별성을 뒀다. 실내 소재 역시 일반 차량에 봐왔던 것과는 다른 모습이다.

아즈놈은 “이탈리아가 제공할 수 있는 최고의 공급업체와 가장 재능 있는 장인의 손을 거쳐 거의 무제한적으로 맞춤 제작 옵션을 통해 고객에 전달하겠다”고 했다.

아즈놈 팔라디움 티저 이미지

한편, 하이퍼 리무진 아즈놈 팔라듐은 이달 말 밀라노에서 공개된 이후, 몬자 오픈 에어 모터쇼(Milano-Monza Open Air Motor Show) 등에서도 소개될 것으로 전해졌다.

아즈놈 팔라디움 티저 이미지
[ 관련기사 ]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