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큐라, MDX 프로토타입 공개..디자인 특징은?
2020-10-16 데일리카 손용강 기자
아큐라 MDX 프로토타입

혼다의 고급 브랜드 아큐라(Acura)는 15일(현지시각) MDX 프로토타입을 공개했다. 럭셔리 소비자를 새롭게 충족시키기 위해 곧 출시될 양산형 버전을 미리 볼 수 있는 3열의 MDX 프로토타입 형태여서 주목을 받는다.

RDX와 TLX에서도 보여주던 큰 다이아몬드 모양의 그릴과 긴 후드 같은 디자인 헤리티지는 시그니처인 쥬얼아이(JewelEye) LED 헤드라이트와 함께 MDX 프로토타입에도 이어졌다.

아큐라 MDX 프로토타입

MDX 프로토타입의 차체의 휠베이스가 이전 모델에 비해 3인치 증가하면서 더 낮고, 더 길고, 더 넓다. 그것은 모두 크기가 큰 21인치 바퀴 세트의 꼭대기에 자리잡고 있다. 불룩한 숄더와 차축 위로 더 멀리 떨어진 그린하우스 덕분에 더욱 공격적인 프로필을 만들어 준다.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된 실내에는 아큐라 디지털 콕핏과 같은 최신 기술이 적용되어 있으며, 두 개의 12.3인치 화면(디지털 클러스터와 중앙 터치스크린)으로 구성되어 트루 터치패드 인터페이스(True Touchpad Interface) 통해 운영된다.

아큐라 MDX 프로토타입

또한 금속 플레이크, 세련된 알루미늄 트림, 밀라노 가죽 시트를 포함한 현대적이고 고품질의 재료들이 곳곳에 사용되었다.

아큐라는 또한 더욱 높아진 헤드룸과 3열까지 이어져 있는 초광폭 파노라믹 문루프를 통해 실내 공간의 개선을 보여줬다. 앞좌석도 16가지 방향의 파워 조정성과 9가지 방향의 마사지 기능을 자랑한다.

아큐라 MDX 프로토타입

한편, 2021 아쿠라 MDX의 최종 양산형 모델은 올해 말에 공개될 예정이다.

아큐라 MDX 프로토타입

아큐라 MDX 프로토타입
[ 관련기사 ]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