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가 공개한 MC20의 스노우모빌 컨셉..특징은?
2020-11-23 데일리카 손용강 기자
MC20 스노우 모빌 컨셉

23일(한국 시간) 마세라티가 푸오리세리에(FuoriSerie) 소셜 미디어 공식 계정에서 공개한 MC20의 스노우모빌 컨셉이 주목을 받는다.

맞춤 제작이라는 뜻을 지닌 푸오리세리에는 센트로 스틸(Centro Stile)과 개러지 이탈리아(Garage Italia)에서 디자인한 MC20의 또 다른 컨셉을 공개했다는 점에서 차별적이다.

마세라티 푸오리세리에 프로그램은 지난 9월부터 지브리, 르반테, 콰트로포르테에서 매력적인 일회성 컨셉으로 도입한 바 있다..

MC20 스노우 모빌 컨셉 실내

MC20 출시 당시 이탈리아 마르케는 마세라티 MC20도 이 프로그램에 참여할 것이라고 거론하기도 했다.

마세라티 푸오리세리에의 소셜 미디어 포스트에서는 “나는 비가 오면 운전하지 않는다. 나의 새로운 MC20. ‘Gatto delle nevi’에 있는 나”라고 소개하고 있다. 마지막 문구의 Gatto delle nevi는 스노우모빌을 의미한다.

마세라티가 공개한 이미지는 제설용 타이어와 엔진 커버 위로 스키 보관용 거치대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탈리아 슈퍼카로서는 상상도 할 수 없었던 컨셉이다.

MC20 스노우 모빌 컨셉

한편, 이 컨셉은 기존 MC20과 동일한 Nettuno V6 엔진을 사용하며 621마력과 538 파운드 피트의 토크를 만들고 8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가 적용된 것으로 전해진다.

MC20 스노우 모빌 컨셉
[ 관련기사 ]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