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테슬라코리아는 경기도 광명에 위치한 테슬라 딜리버리 센터에서 업그레이드된 모델 3(Model 3)의 고객 인도를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테슬라코리아는 업그레이드 모델 3의 첫 인도라는 순간을 기념하기 위해 포토존을 구성하고, 다양한 촬영 소품을 구비해 고객들이 차량 인도의 기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테슬라코리아는 인도 현장에서는 테슬라 차량 조작 방법에 대한 안내부터 테슬라 급속 충전기 수퍼차저 사용 방법 등에 대해 설명했다.
테슬라는 차량 주문 후 인도까지 최소 3~6개월 걸렸던 대기 시간이 크게 줄었다는 점에 많은 고객들이 만족감을 표현했다고 덧붙였다.
테슬라코리아는 “기가 팩토리 상하이에서 제품을 들여오며 원활한 수급이 가능해졌다”며 “더 이상 고객이 오래 기다리지 않고 빠르게 인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입장”이라고 전했다.
테슬라코리아는 업그레이드 모델 3의 고객 인도를 기념해 차량을 인도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로 인도받은 차량과 함께한 사진을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101명에게 33만원 상당의 모델 3 사계절 인테리어 라이너와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하영선 기자 ysha@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