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쉐보레는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5월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2024년 봄맞이 쉐보레 오너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쉐보레 차량 보유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약 400개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에 차량을 입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쉐보레는 봄철 장거리 운행이 많아지는 점을 고려해 ▲엔진오일 ▲에어컨 필터 ▲오토미션 오일 ▲브레이크 오일 ▲배터리 ▲타이어(공기압·마모도), ▲브레이크 패드 ▲부동액 등 총 8개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차량 내부 공기 관리에 필수인 에어컨 필터를 교환하는 고객에게 1년 이내 재방문 시 사용할 수 있는 에어컨 필터 1회 무상 교환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쉐보레는 최근 1년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액세서리 구매 시 금액의 10%를 지원한다.
이 밖에도 기간 내 차량을 입고한 고객 중 개인정보 활용에 동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만 원 주유 상품권(20명) ▲3만 원 주유 상품권(40명) ▲2만 원 편의점 쿠폰(60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380명)을 제공한다.
김경현 기자khkim@dailyca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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