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르노코리아(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신차 구매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뉴 르노 QM6를 구매 시 80만원 상당의 옵션 및 액세서리 혜택 제공을 통해 고객들의 구매 부담을 경감시킨다. 더불어 가정의 달을 맞아 본인과 배우자는 물론, 부모, 배우자 부모, 자녀, 자녀 배우자의 과거 차량 구매 이력까지 인정해 20만원부터 100만원까지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재구매 혜택도 확대 시행된다.
또 5월 중 전국 르노코리아 전시장을 방문해 QR코드 스캔 후 견적 상담을 받은 모든 고객에게 무료 세차 쿠폰을 증정한다. 견적 상담을 받은 고객이 LPG 충전소 E1의 모바일 세차 플랫폼 앱 ‘티티워시’에 신규 가입하면 무료 세차 쿠폰 5장과 1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세차 쿠폰 등 총 6장의 쿠폰이 지급된다. 받은 세차 쿠폰은 전국 110여개 E1 전용 세차장에서 차량 유종 및 충전 여부에 상관없이 이용 가능하다.
르노코리아 영업 및 네트워크 총괄 황재섭 전무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큰 선물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고객 맞춤형 상품을 마련했다”며 “새로운 브랜드 로장주와 함께하는 프렌치 감성 르노코리아를 만나볼 기회”라고 전했다.
르노코리아의 5월 판매 조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영업 전시장이나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경현 기자khkim@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