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개
- 참가신청
- 역대수상작
- 갤러리
- 자료실
- 커뮤니티
데일리카 뉴스
1916년 창립된 BMW 그룹은 109년간 혁신과 도전을 거듭하며 세계 최고의 프리미엄 자동차와 모터사이클 제조사로 자리매김했다. 이어 1919년, 시험 비행사 프란츠 제노 다이머 …
JLR코리아(대표 로빈 콜건)는 레인지로버 탄생 55주년을 기념해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 대형 설치 미술인 ‘퓨처스펙티브: 커넥티드 월드(Futurespective: Connect … 럭셔리 브랜드 렉서스(Lexus)의 플래그십 SUV ‘LX’가 한국시장에 투입된다. 30년이라는 헤리티지를 지닌 LX는 온로드 뿐 아니라 오프로드에 이르기까지 다재다능한 퍼포먼스를 … “이 차는 현대자동차의 시작이었고, 이제는 새로운 미래이기도 하죠. 50년을 건너온 이 차는 다음 50년을 위한 새로운 시작이 될 겁니다.” 현대자동차는 브랜드의 디자인 유산 …
KG 모빌리티의 소형 SUV 티볼리가 13일 10주년을 맞았다. 티볼리는 그동안 내수 30만 1233대, 수출 12만 8046대 등 총 42만 9279대가 판매됐다. 지난 2 … 로터스자동차가 17일 공개한 미드십 스포츠카 ‘에미라 리미티드(Emira Limited)’는 레이싱 헤리티지를 형상화한 한정판 모델로 로터스 브랜드 만의 레이싱 DNA를 도로에서도 … 글로벌 자동차 시장에서 가장 핫한 브랜드로는 중국의 BYD(비야디)가 꼽힌다. 30년이라는 짧은 역사를 지녔지만, 전기차(EV) 등 친환경차 시장을 이끄는 실질적인 리더라는 말이 …
“세상이 부드러운 이유, 뉴 ef쏘나타” 2001년 출사표를 던진 뉴 ef쏘나타는 기존 ef쏘나타의 부분 변경 모델로,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차량으로 꼽힌다. 고급스 … 지난 2019년 현대자동차가 인도에서 선보인 ‘아우라’는 3세대 i10 기반의 인도 사양 ‘그랜드 i10 니오스’로 제작된 소형 세단이다. 경쟁 차량은 마루티 스즈키의 ‘디자이어, … 현대자동차가 수소차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고, 내년 상반기에 출시될 수소전기차의 근간이 되는 콘셉트카 ‘이니시움’을 공개했다. 현대자동차는 이날 오전 9시께, 경기도 고양시에 …
“그랜저의 사촌 형” 1996년 현대자동차가 선보인 다이너스티는 에쿠스가 등장하기 전까지, 맏형 노릇을 톡톡히 해냈다. 상품성도 뛰어난 덕분에 13년간 단 한 번의 페이스리프 … “쏘렌토+스토닉=쏘넷” 지난 2023년, 새 단장을 마친 쏘넷은 개도국을 공략하기 위한 현지 특화 차종으로 베뉴와 플랫폼을 공유한다. 사전계약 첫날 계약 건수가 6523 … ‘마이카 시대’의 초석이 된 1세대 프라이드가 전기차로 다시 태어났다. 8일(국내 시간) 기아 영국법인은 기아 본사의 창립 80주년을 맞이해, 전기차 전문 컨버전 업체인 El … 한국시장은 ‘해치백의 무덤’으로 통한다. 전통적으로 세단을 선호하는데다, 최근엔 SUV가 강세다. 그럼에도 BMW가 선보인 1시리즈는 ‘핫 해치백’으로 불리면서 소비자 인기가 더해 …
중형급 콤팩트 SUV 모델에 속하는 BMW X3는 존재감이 남다르다. BMW 브랜드에 있어서는 가장 중요한 모델 중 하나로 꼽힌다. X3는 지난 20년간 스포츠 액티비티 비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