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개
- 참가신청
- 역대수상작
- 갤러리
- 자료실
- 커뮤니티
데일리카 뉴스
뉴 R 1300 RT는 BMW의 양산형 박서 엔진 중 가장 강력한 출력을 발휘하는 최신 1300cc 수평대향 2기통 엔진을 탑재했다. 최고출력 145마력, 최대토크 15.2kg·m …
기아가 자동차의 개념을 새롭게 정의했다. 하나의 플랫폼으로 열여섯 가지 용도를 소화하는 ‘플렉시블 바디 시스템’을 공개하며, 첫 PBV인 ‘PV5’를 통해 모빌리티 산업의 지형을 … 포르쉐코리아(대표 마티아스 부세)는 블랙 컬러로 액센트를 준 타이칸 4 블랙 에디션과 타이칸 4S 블랙 에디션을 21일 출시하고 이날부터 본격 시판에 나섰다. 타이칸 블랙 에 … BMW 모토라드는 투어링 모터사이클 ‘BMW 뉴 R 1300 RT’를 24일 출시하고 이날부터 본격 시판에 나섰다. 뉴 R 1300 RT는 7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럭셔리 …
기아가 첫 목적 기반 모빌리티(PBV) ‘PV5’의 구체적인 개발 과정을 공개했다. ‘고객 참여형 개발’과 ‘모듈형 구조’를 앞세운 전기차 기반 플랫폼으로, 다양한 산업 현장의 수 … HS효성에디션이 고객 맞춤형 G클래스 마누팍투어 한정판을 내놨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HS효성더클래스는 ‘메르세데스-벤츠 G 450 d MANUFAKTUR HS효성에디 … 독보적인 개성과 귀여움으로 사랑받아온 미니가 한층 강력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전작보다 더욱 편안해졌음에도 도로 위에 오르면 타협 없는 주행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JCW 모델은 …
르노의 순수 전동화 MPV 세닉이 화려한 출사표를 던졌다. 옵션 구성도 뛰어나고, 화려한 디자인과 풍부한 옵션도 품어냈다. 파워트레인의 경우 LG에너지솔루션이 제작한 87kWh 용 … 랜드로버는 플래그십 모델인 레인지로버의 신형 파생 모델 ‘SV 블랙’을 공개했다. 레인지로버 SV 블랙은 브랜드 역사상 가장 어두운 외관 색상과 고급 소재를 적용한 최상위 사 … 현대자동차는 전동화 비즈니스 플랫폼 ST1의 연식변경 모델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2026년형 ST1은 기본 사양을 대폭 강화하고, 고객 선호 옵션을 하위 트림에서도 선 …
벤츠가 한층 더 스마트해진 전기차를 내놨다. 한번 충전으로 무려 761km 거리를 주행할 수 있다. 또 단 10분 충전만으로도 310km 거리를 달릴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 … 현대자동차가 14일(현지시간) 2026년형 팰리세이드를 북미 시장에 공식 출시했다. 완전변경을 거친 신형 팰리세이드는 북미 시장에서 기존 2.5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을 대신해 … 현대자동차는 엔트리 SUV 캐스퍼의 연식 변경 모델 ‘2026 캐스퍼’와 전기차 ‘2026 캐스퍼 일렉트릭’을 15일 출시하고 이날부터 본격 시판에 나섰다. 2026 캐스퍼와 … 폭스바겐이 전설적인 해치백 ‘골프 II 파이어 앤 아이스(Fire and Ice)’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순수 전기 모델 ‘ID.3 GTX FIRE+ICE’를 유럽 시장에 한정판으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세계 최초로 문을 연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의 개관을 기념해, 메르세데스-마이바흐의 마누팍투어(MANUFAKTUR) 한정판 모델 ‘실버 라이닝(Si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