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개
- 참가신청
- 역대수상작
- 갤러리
- 자료실
- 커뮤니티
데일리카 뉴스
현대차 팰리세이드는 대형 SUV에 속하지만, 실제로 시승을 해보면 세단처럼 부드럽고 안락한 승차감에 SUV 고유의 안전성을 동시에 확보했다는 판단이다. 여기에 다이내믹한 주행 …
현대차가 최근 선보인 ‘더 뉴 팰리세이드’는 2세대 완전변경된 대형 SUV로 고급세단 그 이상의 정숙함과 안락한 승차감이 돋보인다는 말이 나온다. 여기에 대형 라디에이터 그릴 디자 … BMW의 쿠페형 전기 SUV인 iX2는 독보적인 상품성을 갖췄다. 전륜 구동을 채택한 만큼, 4계절이 뚜렷한 국내에서 적합하며 해치백 못지않은 짜릿한 코너링 감각을 제공한다. 전기 … 르노의 '그랑 콜레오스'가 국내 완성차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현대차의 싼타페와 기아의 쏘렌토 사이에서 월 평균 5000~6000대의 안정적인 판매량을 기 …
“현대자동차의 글로벌 확장을 이끈 주역” 1985년 출사표를 던진 쏘나타는 오늘날 글로벌 완성차 브랜드로 발돋움한 현대자동차그룹의 초석이 됐다. 2024년 기준, 누적 판매량 … 픽업트럭의 명가인 KGM의 야심작 중형 전기 픽업트럭인 무쏘 EV가 화려한 출사표를 던졌다. 2002년 국내·외 시장을 섭렵했던 1세대 무쏘 스포츠의 특징을 계승하면서도, 최신 트 … 아우디의 플래그십 SUV인 Q8은 뛰어난 드라이빙 성능을 품었다. 세단 못지 않은 코너링 감각은 거의 예술에 가깝다. 에어서스펜션이 적용된 만큼 일상 주행시에는 꽤 부드러운 승차감 …
“성공한 당신에게 선사하는 궁극의 안식처” 성공의 대명사인 벤츠가 선보인 CLE450 4MATIC 카브리올레는 연령과 성별을 불문하고, 모든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 최강의 럭셔리 세단으로 불리는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680 4MATIC은 V12 가솔린 엔진이 탑재돼 최고출력 630마력, 최대토크 91.7kg.m의 강력한 파워를 발휘한다. 벤 … “픽업트럭이 딱딱하다는 편견은 버려” RV의 명가 기아가 처음으로 선보인 타스만은 경쟁 차량 대비 뛰어난 상품 구성과 가격표는 물론, 호불호 없는 승차감까지 연출해냈다. …
“이게 전기차야, 하이브리드야?“ KG모빌리티의 첫 하이브리드 차량인 ‘토레스 HEV’가 출사표를 던졌다. 직병렬 듀얼 모터 시스템이 적용됐는데, 완성도가 꽤 뛰어났다. … “성공한 당신에게 선사하는 명차” 제네시스의 플래그십 세단인 G90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동시에, 국내 자동차 업계를 대변하는 최고의 쇼퍼드리븐 세단이다. 최고급 세단으 … 포드의 6세대 부분변경 모델인 익스플로러 ST-라인은 6인승 대형 SUV로 스포츠카 못잖은 달리기 성능 등 퍼포먼스가 남다르다는 말이 나온다. 참고로 익스플로러 플래티넘은 7인승이 … 대한민국이 만든 최고의 자동차로 꼽히는 제네시스 G90은 성공의 대명사로 불린다. 가솔린 3.5 터보 48V 일렉트릭 슈퍼차저(e-S/C) 엔진을 장착됐으며, 실내는 고급 가죽으로 …
BMW가 선보인 준중형 전기 SUV인 iX1은 꽤 완성도가 높았다. 전기차 대중화 시대의 걸 맞은 가격표를 달았음에도, 차급을 상회하는 디자인과 성능을 품어낸 만큼 ‘가성비’가 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