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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일리카 뉴스
포드의 6세대 부분변경 모델인 익스플로러 ST-라인은 6인승 대형 SUV로 스포츠카 못잖은 달리기 성능 등 퍼포먼스가 남다르다는 말이 나온다. 참고로 익스플로러 플래티넘은 7인승이 …
대한민국이 만든 최고의 자동차로 꼽히는 제네시스 G90은 성공의 대명사로 불린다. 가솔린 3.5 터보 48V 일렉트릭 슈퍼차저(e-S/C) 엔진을 장착됐으며, 실내는 고급 가죽으로 … BMW가 선보인 준중형 전기 SUV인 iX1은 꽤 완성도가 높았다. 전기차 대중화 시대의 걸 맞은 가격표를 달았음에도, 차급을 상회하는 디자인과 성능을 품어낸 만큼 ‘가성비’가 뛰 … 1996년 출사표를 던진 렉서스의 대형 SUV인 LX가 다시 한번 새 단장을 마쳤다. 전 세계 50개국 이상에서 50만대의 판매고를 기록한 차량인 만큼 완성도는 의심치 않아도 된다 …
제네시스가 선보인 GV70 전동화 모델은 전기차 시대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냈다. 쇼퍼 드리븐으로도 손색없는 고급 옵션과 재질로 무장했다. 이 밖에도, 동급 대비 뛰어난 출력을 지닌 … 미니(MINI)가 야심 차게 공개한 순수 전기차 ‘에이스맨’과 ‘컨트리맨’은 국내 자동차 시장의 판도를 뒤흔들만한 상품성을 지녔다. 국산 차보다 저렴한 가격표를 달았음에도, … 포르쉐는 자신들이 잘하는 것이 무엇인지, 소비자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명확히 알고 있다. 다른 프리미엄 브랜드들이 전동화 전략을 망설이고 있는 상황에서도, 포르쉐는 브랜드의 첫 …
전기차 대중화 시대가 멀지 않았다. BMW가 선보인 준중형 SUV iX1은 국산차와 비슷한 가격대를 지녔음에도, 타협 없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운전의 줄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것은 … 1994년 북미 시장에서 출사표를 던진 후, 누적 판매량 300만대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한 혼다의 미니밴 ‘오딧세이’는 다이나믹한 감각을 한껏 뽐내면서도 호불호 없는 고급스러운 승 … 1916년 창사 이래, BMW는 ’순수한 운전의 즐거움(Sheer Driving Pleasure)이라는 슬로건을 실현하며, 프리미엄 브랜드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그중에서도 3 …
BYD가 선보인 소형 전기 SUV 아토3(ATTO 3)는 달리는 즐거움을 갖췄다. 시속 90~130km 오가는 구간에선 토크감이 뛰어나 펀-투 드라이빙의 맛을 느끼게 한다. 주행감 … BMW 320i 투어링은 높은 실용성을 필두로, 왜건의 볼모지에서도 입지를 굳혀냈다. 다이내믹한 승차감 뿐 아니라 패밀리카로서 사용하기에도 충분한 활용성까지 갖췄다. 파워트레인의 … 디앤에이(DNA)모터스가 내놓은 2025년형 UHR125는 디앤에이의 베스트셀링, 효자 모델에 속한다.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스쿠터라는 점에서 강점을 지닌다. 디앤에이는 U … 포드가 선보인 더 뉴 익스플로러는 6세대 부분변경 모델인데, 5세대 대비 달리기 성능 등 퍼포먼스가 크게 강화됐다는 생각이다. 트림에 따라 6~7인승 SUV 모델이면서도 탄력적이고 …
기아의 첫 대형 전기 SUV EV9는 전기차 시장에 경종을 울리기에 충분했다. 5미터를 상회하는 전장으로 넉넉한 3열 공간은 물론, 디지털 사이드미러(DSM)과 HDA2, 최신 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