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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일리카 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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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가 한국 시장에 콜로라도 3세대 모델을 선보였다. 국내에 들어온 구성은 오프로더 성향을 강조한 Z71 단일 트림이다. 비슷한 사양을 미국에서 구매할 경우 가격은 4만 80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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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딜락 에스컬레이드는 단순한 한 브랜드의 플래그십이 아니다. 사실상 미국 문화를 대변하는 아이콘에 가깝다. 한때는 ‘성공의 대명사’로 통했고, 동경의 대상이었다. 단순히 차 한 대 … -
폭스바겐 아틀라스는 실용적인 대형 SUV라는 말이 나온다. 6~7명이 탑승 가능한데다, 가솔린 엔진이 탑재돼 부드러운 승차감을 지닌 건 강점이다. 통풍, 마사지 기능이 적용된 비엔 … -
마칸은 포르쉐에 각별한 차다. 브랜드의 엔트리 SUV이자, 동시에 캐시카우 역할을 맡고 있어서다. 대중적인 모델인 만큼 누구나 편하게 탈 수 있어야 하지만, 동시에 포르쉐 특유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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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요타 가주 레이싱(Toyota Gazoo Racing)은 토요타 브랜드의 모터스포츠 부문을 의미하는데, GR은 모터스포츠를 통해 쌓은 기술과 역량을 바탕으로 ‘더 나은 자동차’를 … -
지난 2022년 3월, 르노코리아가 사명을 변경한 뒤 처음으로 선보인 순수 전기차 ‘세닉 E-Tech 일렉트릭’은 여러모로 의미가 큰 모델이다. 우선 가격 정책부터 파격적이다. 국 … -
지난 2019년, 코드명 F44 2시리즈 그란쿠페가 처음 모습을 드러냈다. 여러모로 파격적인 차였다. 당시 이 세그먼트는 사실상 메르세데스-벤츠 CLA의 독무대였다. 하지만 CL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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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선이 머무는 그 순간“ 프리미엄 시장에서 제네시스가 올라온 속도는 상당히 이례적이다. 올해 브랜드 출범 10년을 맞이했는데, 상대는 100년 가까운 역사를 쌓아 온 독일 … -
볼보가 내놓은 전기 크로스컨트리 모델인 EX30CC는 온로드 뿐 아니라 들판이나 언덕 등 오프로드에서도 다재다능한 전기차라는 말이 나온다. 볼보는 지난 1997년 크로스컨트리 … -
BYD 씰(SEAL)은 탄력적인 주행감,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스포츠 세단이다. 전기차로서 정숙한 주행감은 기본이다. 차별적인 디자인에서부터 성능, 합리적인 가격에 이르기까지 시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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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르세데스-벤츠는 변화가 필요했다. 성공의 대명사였지만 수요층은 더 젊어지고 저변은 넓어졌다. 브랜드는 더 젊고, 더 화려해져야 했다. 이에 대대적인 개편을 단행했다. 202 … -
푸조에게 있어 해치백은 꽤 중요하다. 브랜드가 가장 힘들었던 1980년대, 205가 출시됐다. 디자인의 명가 피닌파리나와 협력하면서 “보수적이고 재미없는 차를 만드는 브랜드”라는 … -
시장 반응은 냉정하다. 일반 소비재조차 가격 경쟁력, 품질, 구매 만족도를 모두 갖추지 못하면 선택받기 어렵다. 자동차는 그 압박이 더 크다. 대부분의 가정에서 집 다음으로 비싼 … -
볼보의 플래그십 세단 S90이 새단장을 마쳤다. 외관 디테일이 정교해졌고, 파워트레인과 인포테인먼트 시스템도 최신화됐다. 뒷좌석 레그룸은 동급 최상위 수준이며, 승차감은 에어 서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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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 그랑 콜레오스가 한층 더 완벽해진 모습으로 돌아왔다. 새롭게 적용된 실내 컬러, 개방감을 키운 파노라마 선루프,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에스카파드 사양까지 추가됐다. 단순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