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개
- 참가신청
- 역대수상작
- 갤러리
- 자료실
- 커뮤니티
데일리카 뉴스
토요타가 미국 정부로부터 450만 달러(약 65억원)를 지원받아 배터리 재활용에 대한 연구를 시작한다. 20일 외신 일렉트렉 등에 따르면, 토요타는 미국 에너지부(DOE) 산…
5대륙 55개국을 대표하는 81명 이상의 여성 저널리스트 심사위원단에 의해 선정될 여성이 뽑은 올해의 차(Women’s Worldwide Car of the Year 2025, 이… 11일(현지시각) 미국 LA 워너브러더스 스튜디오에서 일런 머스크 테슬라 CEO는 로보택시를 최초로 공개했다. 머스크는 미래의 자율주행 운송 비용은 1마일당 30~40센트로 낮기 … BYD가 멕시코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으나, 미국의 고관세 정책으로 인해 전망이 불투명해졌다. 10일(국내 시간) 외신 로이터 등에 따르면, BYD 멕시코 사장 호르헤 발레…
혼다가 핸들 제어 장치인 스티어링 휠 기어박스의 결함으로 리콜에 나선다. 10일(국내 시간) 미국 고속도로교통안전국(NHTSA) 등에 따르면, 혼다의 시빅, CR-V, 아큐라… 북미 전역(미국 49개주, 캐나다 10개주)의 4천개 딜러 회원을 보유한 북미기계딜러협회(NAEDA, North American Equipment Dealers Associatio… 수입산 프리미엄 중형 SUV 시장을 달굴 신차들이 등장해 주목을 받는다. 4일 수입차 업계에 따르면, BMW가 4세대 풀체인지 모델 더 뉴 X3를 공개한데 이어 아우디도 최근…
현대자동차의 중형 SUV인 싼타페와 후륜 구동 스포츠카인 제네시스 쿠페를 리콜한다. 31일(현지시간) 미국 도로교통안전국(NHTSA)은 현대자동차의 2024년식 싼타페의 내연… 현대차의 고성능 전기차 아이오닉 5 N이 BMW의 고성능 내연기관 M2와의 성능 비교평가서 크게 앞서는 등 우수한 상품성을 인정받았다. 아우토 자이퉁은 최근 현대차 아이오닉 … 태국이 테슬라의 비장의 무기가 될 수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 중국차 공세에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이라는 분석이다. 미국 경제 전문 매체 CNBC는 19일 “전기차 시장에서 아시…
람보르기니는 지난 2013년 창립 50주년을 기념하며 한정판 ‘베네노 로드스터(Veneno roadster)’를 단 9대만 제한적으로 생산했다. 그 중 두 번째로 생산된 베네노 로… 폴란드 정부가 군용차 확대를 검토한다는 소식이 나왔다. 검토 대상은 바로 한국의 기아에서 만든 차다. 군 전문 매체 인도퍼시픽포럼은 11일 “폴란드가 기아 군용차 최대 300… 미국 상장에 성공한 베트남 전기차 기업 빈패스트가 필리핀에 진출한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친환경차 전문 매체 클린테크니카는 5일 “빈패스트가 필리핀 시장 진출을 공식 선언했다”… 미국 정부가 멕시코에서 최종 조립을 마치고 미국으로 수입하는 전기차에 대해 엄포를 놓은 상황에서, 멕시코 정부가 미국과 같은 입장인 것으로 추정된다. 로이터통신은 19일 “미…
포드가 한국 기업들과 공동으로 캐나다에서 설립 중인 공장의 건설이 지연된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유럽 프랑스계 시사매거진인 액츄얼뉴스매거진은 8일 “에코프로·포드·SK온이 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