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데일리카 뉴스

르노삼성, 집중 호우로 인한 파손·침수차 수리비 헤택..‘주목’

Renault Samsung
2020-08-07 13:17:55
르노삼성 THE NEW QM6 프리미에르PREMIERE
르노삼성, THE NEW QM6 프리미에르(PREMIERE)

[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시뇨라)는 최근 전국적으로 이어진 집중 호우로 인해 차량 파손 및 침수 피해를 입은 자사 차량 고객을 위해 오는 9월까지 수리비 지원과 무상 견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특별 지원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전국 르노삼성 직영 및 협력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보험수리를 하는 고객에게는 면책금인 자기부담금을 50만원 한도 내에서 지원한다.

QM6 볼드 에디션 QM6 Bold Edition
QM6 볼드 에디션 (QM6 Bold Edition)

또 비보험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부품과 공임을 포함한 수리비를 30%, 최대 500만원 한도 내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르노삼성은 이와 함께 보험사에서 보상하는 차량 가액을 초과하는 수리비에 대해서는 르노삼성의 ‘내 차 사랑 수리비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중복 할인을 지원한다.

QM6 볼드 에디션 QM6 Bold Edition
QM6 볼드 에디션 (QM6 Bold Edition)

르노삼성 A/S 브랜드인 ‘오토솔루션’이 제공하는 평생 견인 서비스를 이용하면 가장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무상 견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다.

르노삼성의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폭우로 인해 차량 파손이나 침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오토솔루션에서 다양한 피해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르노삼성은 고객이 겪는 불편함에 공감하고 발빠르게 대처해 적극적으로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방법들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