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A
데일리카 뉴스
롤스로이스, 새로운 색상 입힌 블랙 배지 ‘네온 나이트’ 공개..특징은?
2020-11-25 09:54:02 (데일리카 손용강 기자)
롤스로이스 블랙 배지 '네온 나이트' 中 이글락 레드 던

롤스로이스가 24일(현지 시각) 블랙 배지에서 눈길을 끄는 3가지의 새로운 ‘네온 나이트(Neon Nights)’ 컬러 옵션을 추가했다.

롤스로이스의 던, 레이스, 컬리넌 블랙 배지 모델에서 옵션 가능한 네온나이트 컬러 팔레트는 작년 페블비치(Pebble Beach)에서 공개된 파스텔 페인트 옵션의 후속작.

네온 나이트 라인업에는 각각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세 가지 독특한 색조가 포함되어 있다.

롤스로이스 블랙 배지 '네온 나이트'

레이스 모델에 입혀진 라임록(Lime Rock) 그린은 호주 녹색 나무 개구리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던 모델의 이글락(Eagle Rock) 레드는 하와이의 상록수로부터 색조를 가져왔다.

마지막 컬리넌 모델의 미라보(Mirabeau) 블루는 중남미에 위치한 네이티브 나비의 종으로부터 유래한다.

롤스로이스는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네온 나이트는 롤스로이스 블랙 배지의 활기찬 3부작"이라며 "새롭게 개발된 베스포크(Bespoke) 페인트 또한 블랙 배지에 적용되었다"고 전했다.

롤스로이스 블랙 배지 '네온 나이트' 中 라임 록 그린 레이스

3개의 모델 모두 밝은 색상의 외관과 어울리는 실내 악센트를 구성하고 있다. 롤스로이스의 테크니컬 파이버 트림에는 ‘속도에 따른 인공 빛의 왜곡’을 묘사한 독특한 조명이 조수석 대시보드에 위치하고 있다.

롤스로이스의 실내 가죽 색상 옵션으로는 북극 화이트와 시바로 그레이 두 가지로 구성된다.

한편, 롤스로이스 블랙 배지의 네온 나이트 페인트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 란초 미라지의 롤스로이스 모토에서만 구매 가능한 것으로 전해졌다.

롤스로이스 블랙 배지 '네온 나이트' 中 미라보 블루 컬리넌

롤스로이스 블랙 배지 '네온 나이트' 中 이글락 레드 던 실내

롤스로이스 블랙 배지 '네온 나이트'
[ 관련기사 ]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