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A
데일리카 뉴스

포르쉐 SSCL, 겨울맞이 차량무상점검 서비스 실시..고객만족 ‘업’

Porsche
2020-11-26 08:43:02
2015 Porsche Cayenne Turbo S
2015 Porsche Cayenne Turbo S

[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포르쉐 공식 딜러 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SSCL)는 내달 19일까지 '2020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2020 윈터 서비스 캠페인’은 포르쉐 고객이 동절기에도 최상의 차량 컨디션을 유지하고 안전하게 운행할 수 있도록 기획된 고객 만족 프로그램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 SSCL 포르쉐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은 라디에이터, 냉난방 시스템, 배터리, 엔진오일, 브레이크 패드, 타이어 등을 포함한 주요 항목들의 무상점검과 포르쉐 첨단 장비인 PIWIS(Porsche Integrated Work-shop Information System) 테스터를 이용한 세밀한 진단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신형 파나메라The new Panamera
신형 파나메라(The new Panamera)

또, 캠페인 기간 동안 유상 수리 시 부품과 공임, 윈터/일반 타이어 부품에 대한 10~15%의 할인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포르쉐 순정 액세서리인 테큅먼트(Tequipment)의 경우 신형 파나메라(G2), 카이엔(E3), 마칸(2.0) 모델은 10%, 그 외 모델은 15% 할인된다.

포르쉐 카이엔 E하이브리드
포르쉐, 카이엔 E-하이브리드

포르쉐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포르쉐 드라이버스 셀렉션(PDS) 제품과 SSCL 보증 연장 프로그램 구매하는 경우에도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SSCL은 포르쉐 센터 대치, 서초, 분당 판교, 인천, 부산, 스튜디오 청담 등 총 6개의 전시장과 5개의 서비스 센터, 포르쉐 인증 중고차 센터 분당 판교를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