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A
데일리카 뉴스
MINI, JCW GP 25대 한정 출시..온라인 채널서 판매!
2020-12-08 15:38:22 (데일리카 임상현 기자)
MINI 샵 온라인

MINI 코리아가 새로운 판매 채널 ‘MINI 샵 온라인’을 오는 9일 오픈한다. 미니는 새로운 온라인 판매 채널 오픈을 기념해 ‘MINI JCW GP 인스파이어드 에디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8일 MINI에 따르면 'MINI 샵 온라인'은 희소성과 높은 소장 가치를 지닌 MINI의 한정판 모델을 전국에서 동시에 만나 볼 수 있는 온라인 차량 판매 채널이다. 차량 공개부터 계약, 구매까지 모든 과정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챗봇 서비스를 운영해 구매 과정에서 고객들의 다양한 문의사항을 지원한다.

차량 인수를 위한 출고 과정은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MINI 코리아는 앞으로 기존 오프라인에서 선보이던 다양한 한정판 모델들을 MINI 샵 온라인을 통해서만 선보일 예정이다. 오픈일인 9일에는 첫 번째 온라인 한정 모델인 ‘MINI JCW GP 인스파이어드 에디션(MINI JCW GP Inspired Edition)’을 25대 한정 출시한다.

MINI JCW GP 인스파이어드 에디션은 전 세계 3,000대 한정으로 출시된 ‘MINI JCW GP’에서 영감을 받은 모델로, 레이싱 카 감성을 실내외에 통일감 있게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전용 컬러인 ‘레이싱 그레이 메탈릭’이 적용된 MINI JCW GP 인스파이어드 에디션은 루프와 미러캡을 멜팅 실버 색상으로 마감했으며, JCW 카본 사이드 스커트와 스트라이프 데칼을 적용하고, GP 휠캡이 장착된 18인치 JCW 컵 스포크 휠을 통해 차별화된 디자인을 강조한다.

실내에는 나파 가죽이 적용된 GP 스티어링 휠과 JCW 다이나미카 스포츠 시트가 장착되며, 대시보드 패널과 도어실 플레이트, 플로어 매트에는 GP 로고를 더해 한정판 모델만의 특별함을 더했다.

보닛 속 파워트레인은 트윈파워 터보 4기통 가솔린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231마력, 최대토크 32.6kg.m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한다. 여기에 8단 스텝트로닉 스포츠 자동 변속기가 장착돼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6.1초만에 가속할 수 있다. MINI JCW GP 인스파이어드 에디션의 가격은 5,290만원이다.
[ 관련기사 ]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