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A
데일리카 뉴스

‘스페이스 부산’ 오픈한 폴스타..부산·경남지역 마케팅 강화

Polestar
2022-01-23 15:01:17
폴스타 2
폴스타 2

[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순수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Polestar)는 ‘스페이스 부산(Space Busan)’을 오픈하고 부산과 경남지역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22일 밝혔다.

스페이스 부산은 294㎡ 규모의 1층 전시공간과 110㎡규모의 지하3층 핸드오버 박스(Handover box)로 구성됐다. 폴스타의 100% 온라인 구매 프로세스와 연계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미니멀한 전시공간으로, 브랜드와 제품에 최대한 집중해 자신만의 속도로 브랜드와 차량을 충분히 경험할 수 있다.

폴스타 스페이스 부산 프리셉트 콘셉트카 폴스타 2
폴스타 스페이스 부산 (프리셉트 콘셉트카, 폴스타 2)

전시장 내에서는 폴스타 2와 스페이스 부산 오픈을 기념해 전시된 콘셉트카 프리셉트가 전시된다. 브랜드 최초의 100% 순수 전기차인 폴스타 2는 출시 후 2시간만에 사전계약 2000대를 돌파하는 등 인기를 모은 바 있다.

함종성 폴스타코리아 대표는 “데스티네이션 서울, 스페이스 경기에 이은 세 번째 전시공간 스페이스 부산을 통해 폴스타가 추구하는 미니멀한 전시공간이 점차 구체화되어 가고 있다”며 “폴스타 2 출시 후 처음 오픈되는 전시공간으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되는 만큼, 제품에 대한 완벽한 정보 제공과 프리미엄한 경험 전달로 온라인과의 시너지 창출을 만들어낼 것”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