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A
데일리카 뉴스
포르쉐, 세계 벌의 날 기념 체험 활동..야생벌 서식처 확보 사회공헌
2022-05-20 11:01:58 (데일리카 임상현 기자)
포르쉐 빌리브 인 드림

포르쉐코리아는 20일 '세계 벌의 날‘을 기념해 대모산에 위치한 '빌리브 인 드림(Bee’lieve in Dreams)' 꿀벌 정원에서 야생벌의 서식처 확보를 위한 임직원 체험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새롭게 선보인'빌리브 인 드림은 '포르쉐 두 드림(Porsche Do Dream)'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으로, 꿀벌들이 도시환경을 바꿀 수 있다는 믿음과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기 위한 브랜드의 비전을 반영한 프로그램이다.

포르쉐코리아는 전 세계 중 독일 본사를 제외하고 도시 양봉 프로젝트를 처음으로 진행하며 꿀벌과 자연의 가치와 소중함을 알릴 예정이다. 이 날 행사에 참석한 포르쉐코리아 임직원 30여명은 생태계의 가장 중요한 생태지표종인 꿀벌을 지키기 위한 다양한 활동에 참여했다.

벌의 중요성과 벌이 좋아하는 밀원 식물에 대한 교육을 비롯해, 베란다, 창문에 설치할 수 있는 비호텔(Bee Hotel, 벌의 인공 서식지)을 만들며 벌의 안전한 서식처 확보를 위한 체험 교육을 진행했다.

홀가 게어만 포르쉐코리아 대표는 “포르쉐코리아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진행된 이번 프로젝트 통해 환경보존과 지속가능한 생태계를 위한 꿀벌의 중요성을 직접 알리고 싶었다“며, “포르쉐코리아 ‘빌리브 인 드림’이 꿀벌 서식지 및 녹지 확대에 변화를 일으킬 수 있는 활동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관련기사 ]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