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Dailycar News

한독 모터스, 분당 통합센터 오픈..지하3층·지상 4층 규모

BMW
2022-06-30 10:49:34
BMW 한독 모터스 분당 통합센터
BMW 한독 모터스 분당 통합센터

[데일리카 임상현 기자] BMW 그룹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한독 모터스가 성남시 분당구 궁내동에 위치한 ‘BMW 분당 통합센터’를 리뉴얼하여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BMW 분당 통합센터는 연면적 1만2087㎡ (약 3656평) 규모로 지하 3층, 지상 4층 건물에 신차 전시장과 서비스센터가 함께 자리잡고 있다.

전시와 상담 장소가 하나로 어우러진 고객 중심의 공간으로 변화된 통합센터는 디지털이 결합된 라운지 컨셉의 미래형 쇼룸과 BMW의 새로운 CI가 적용됐다.

지상 1층과 2층에 위치한 신차 전시장에는 총 13대의 차량이 전시되며, 전기차를 비롯한 BMW의 최신 전동화 신차를 만나볼 수 있는 ‘xEV 존’, 고성능 차량들을 둘러볼 수 있는 ‘M 존’ 등이 마련됐다. 여기에 BMW의 인증 중고차를 살펴보거나 매매할 수 있는 BPS 전시장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또한 프리미엄 출고 경험을 선사하는 공간인 ‘프라이빗 핸드오버 존’을 새롭게 구성해 출고 고객의 편의를 개선했다. 더불어 차량 구매 및 시승 상담은 물론 서비스 상담까지 모두 한 공간에서 받을 수 있는 통합 고객 라운지도 마련됐다.

서비스 센터는 일반정비부터 사고차 수리까지 가능하며, 기존보다 확장된 총 64개의 워크 베이가 준비돼 강남 및 경기 남부 지역의 서비스 수요를 효과적으로 해소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