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Dailycar News

차량 관리 앱 ‘마이 혼다’ 출시..정비 예약부터 소모품 교체까지 확인 가능!

Honda
2022-07-04 10:18:44
혼다코리아 마이 혼다 앱
혼다코리아 ‘마이 혼다’ 앱

[데일리카 조재환 기자] 혼다코리아가 국내 혼다 자동차 고객 전용 차량 관리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앱) ‘My Honda(마이 혼다)’를 4일 출시했다.
 
‘마이 혼다’ 앱은 ▲정비 예약 ▲주행거리에 따른 소모품 교체 주기 확인 ▲쿠폰 관리 ▲정비내역 확인 ▲고객상담 ▲뉴스/이벤트 소식 등을 갖췄다.
 
기존 혼다 정비 예약이 전화 상으로만 가능했지만, ‘마이 혼다’ 앱을 통해 24시간 정비 일정을 직접 선택해 예약할 수 있다. 또한 GPS 기반으로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자동으로 안내할 수 있다.
 
앱 설치 후 고객 정보를 입력하면 메인 화면에서 차량 정보, 보증기간, 보유쿠폰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내차 정보’에서는 딜러 정보, 리콜 내용 등과 함께 소모품 현황도 확인 가능하다. ‘소모품 관리’ 화면에서는 엔진오일, 엔진오일 필터, 에어 클리너 등 교체 주기에 따른 소모품 상태를 보여준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혼다 고객분들이 차량을 이용하는 모든 순간에 ‘베스트 파트너’로서 함께하고 고객 편의와 만족도를 높이고자 차량 관리 앱을 출시했다”며 “향후 멤버십 포인트 제도, 혼다 커뮤니티 등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기능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혼다코리아는 고객의 차량 정비 편의를 위해 차량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상시 운영한다.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는 일반 수리 및 점검, 사고 수리 등이 필요할 경우 고객 요청에 따라 전문기사가 직접 방문 픽업하고, 정비 완료 후 다시 고객에게 차량을 전달하는 유상 서비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