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Dailycar News

쌍용차, ‘토레스 3만대 판매 기념’..차량 점검 서비스 실시

Ssangyong
2023-03-21 11:23:55
쌍용차 토레스
쌍용차, 토레스

[데일리카 신종윤 기자] 쌍용자동차는 21일 토레스 3만대 판매를 기념해 고객감사 차량 점검서비스 및 통합 고객 케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쌍용차가 토레스 3만대 판매를 기념해 시행하는 고객 감사 차량점검 서비스는 31일까지 약 2주간 전국 310여 개 서비스네트워크에서 실시한다. 이 기간 입고 차량은 ▲에어컨/히터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 등 각종 오일상태 점검 ▲브레이크 상태 점검 ▲타이어 마모 및 공기압 상태 점검 ▲부동액 점검 및 보충 등 10개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쌍용차 고객감사 차량점검서비스
쌍용차, 고객감사 차량점검서비스

또한, 토레스 내비게이션(AVN) 정기 업데이트 캠페인도 함께 실시한다. 작년 10월 인포콘 AVN의 내비게이션 풀 사이즈 맵 업그레이드에 이어 성능 향상 및 시스템 안정화를 위한 내비게이션(AVN) 정기 업데이트로 2023년 3월 이전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와 함께 쌍용차는 고객 만족도 향상 및 고객 중심 가치 실현을 위해 ‘통합 고객 케어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고객 서비스를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쌍용차 김광호 국내사업본부장은 “통합 고객 케어 프로그램은 국내 타 완성차 업계와 차별화된 고객케어 서비스로 차량구매부터 처분시점까지 완벽한 차량관리를 통해 고객서비스 만족 향상을 위해 마련했다”며 “고객이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언제나 고객 중심 가치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