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A
데일리카 뉴스
르노코리아가 최근 선보인 ‘The New QM6’는 라디에이터 그릴 등 디자인이 새롭게 적용된 게 특징이다. 여기에 중형 SUV에 속하면서도 QM6 퀘스트(QUEST)의 경우에는 …
라디에이터 그릴을 중심으로 디자인이 확 바뀐 QM6에 대한 소비자 인기가 예감되고 있어 주목을 받는다. 5일 업계에 따르면 르노코리아자동차(대표 스테판 드블레즈)는 최근 중형…
모난데 없이 디자인 밸런스가 잘 갖춰진 모습이다. 그러면서도 직선 라인에 포인트를 둬 날카로움과 다이내믹한 감각이 어우러진다는 말이 나온다. 27일 현대자동차가 새롭게 출시할…
인공지능(AI)이 미래의 자동차 디자이너를 대체할 수 있을까? 포드, BMW, 미니(MINI), 페라리, 마세라티, 피아트, 란치아, 맥라렌 브랜드 등에서 40여 년간 자동차…
캐딜락은 20일(현지시각) 2024년형 준중형 크로스오버 ‘XT4’를 공개했다. 신형 XT4의 업데이트는 최근에 공개된 신형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Trailblazer)와 뷰…
2세대로 거듭나며 상품성을 강화한 신형 코나는 라인업에 따라 차별화 된 디자인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현대자동차는 18일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신형 코나를 런칭하…
코가 확 커지면서 일명 돼지코 그릴로 알려진 BMW의 키드니 그릴에 대해서 BMW 내부에서는 호평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에이드리안 폰 호이동크 BMW그룹 디자인 디렉터는…
현대자동차그룹은 ‘2022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운송 디자인 부문과 로보틱스 디자인 부문 등에서 총 11개 제품이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미국 굿디자인 어워드는 시카고 아…
크라이슬러는 4일(현지시각) 미국 CES(Consumer Electronics Show) 2023에서 첨단 주행 기술을 선보였다. 완전한 차량의 모습은 아니지만, 크라이슬러는 ‘신…
중국 자동차 제조업체 지리자동차는 23년을 맞이해 새롭게 변경된 로고를 공개했다. 지리자동차는 업데이트된 로고가 새로운 시대를 맞아 더 개방적이고 무제한적인 브랜드의 새로운 열망을…
더 대담하고 더 와이드한 모습이다. 현대자동차는 완전히 새로워진 ‘디 올 뉴 코나(KONA, 이하 코나)’의 디자인을 20일 공개했다. 이날 소개된 코나는 ▲전기차 ▲내연기관…
15일(현지시각) 프랑스의 자동차 제조업체 푸조는 오는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소비자 가전 전시회(CES)를 앞두고 ‘인셉션(Inception)’ 콘셉트의 티저…
토요타코리아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내년 1월 20일까지 ‘제16회 토요타 드림카 아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올해로 16회째를 맞이한 '토요타 드림카 아…
불스원의 프리미엄 세차용품 브랜드 ‘루나틱 폴리시(LUNATIC POLISH)’가 2022 핀업 디자인 어워드(PIN UP Design Awards)에서 ‘베스트 100’ 수상 제…
자동차 맞춤형 전문 제작 업체 장커스텀(대표 장종수)이 신개념 푸드트럭을 7일 공개해 주목을 받는다. 이번에 선보인 푸드트럭은 좀 더 미적이면서도 기능적 디자인을 동시에 추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