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A
데일리카 뉴스
테슬라의 사이버트럭이 공개 이벤트에서 볼트가 파손되는 사태가 벌어졌다. 한계 주행 테스트의 결과다. 테슬라 전문 매체 테슬라라티는 4일 “사이버트럭이 오프로드 이벤트에서 볼트…
메르세데스-벤츠 E 300은 벤츠의 허리를 담당하는 럭셔리 준대형 세단으로 11세대 풀체인지 모델을 맞아 ‘가장 지능적인 비즈니스 세단’을 표방한다. 3세대 MBUX 인포테인먼트 …
메르세데스-벤츠 E 300은 벤츠의 허리를 담당하는 럭셔리 준대형 세단으로 11세대 풀체인지 모델을 맞아 ‘가장 지능적인 비즈니스 세단’을 표방한다. 외관은 이전 세대 모델들로부터…
현대차의 고급 브랜드 제네시스는 지난 2015년에 론칭된 만큼 불과 9년도 채 되지 않은 짧은 역사를 지닌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국내 자동차 시장에서는 1886년 ‘페이턴트 …
메르세데스-벤츠는 EQ라는 전기차 브랜드를 별도로 사용하는데, EQS는 플래그십 전기 세단에 속한다. 국내에서 소개되는 EQS 라인업은 EQS 450+, EQS 450 4MATIC…
프리우스는 토요타가 지난 1997년 세계 최초로 선보인 하이브리드차에 속한다. 가솔린과 전기 등 두 가지 연료를 사용한다는 점에서 차별적이다. 내연기관차 대비 배기가스를 줄여 친환…
럭셔리 세단 제네시스 G80은 남다른 존재감이 돋보이는 디자인과 탄력적인 주행성능 등으로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는 평가를 받는다. 제네시스가 최근 선보인 G80 부분변경 모델은 이 …
프리이엄 브랜드 메르세데스-벤츠의 전기차 브랜드 EQ에서 내놓은 럭셔리 전기 세단 EQS는 부드럽고 안락한 승차감의 ‘끝판왕’이라는 평가를 받는다. 미끄러지는 듯한 주행감에 …
아우디 ‘A7 55 TFSI e’는 스타일이 강조된 친환경 PHEV 모델로, 4도어 쿠페의 매력적인 디자인과 안락한 승차감, 연비와 성능을 만족시킨 완성도 높은 쿠페형 세단이다. …
아우디 A7은 아우디 승용 라인업 중 스타일을 강조한 스포트백 모델로 매력적인 쿠페형 디자인에 안락한 승차감 및 뛰어난 고속 안정성이 돋보인다. 시승차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차가 빠르게 대중화 되고 있는 가운데, BMW가 5시리즈를 베이스로 한 순수 전기차 i5를 내놨다. i5는 시장에서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 G80 전기차와 메르세데스-벤츠 E…
아우디 A7은 아우디 승용 라인업 중에서 스타일을 강조한 스포트백 모델로 안락한 승차감과 눈길을 사로잡는 쿠페형 디자인이 특징이다. 시승차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구동계가…
돋보이는 카리스마를 따진다면,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를 따라올 SUV는 사실상 없다. 그래서 ‘SUV의 제왕’으로 통한다. 그야말로 ‘유아독존’인 셈이다. 상남자가 선택하는 1% 차라…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는 그야말로 ‘SUV의 제왕’으로 통한다. 초호화 럭셔리 SUV로서 카리스마가 넘친다. 에스컬레이드 6.2 가솔린 모델은 전장 5380mm, 전폭 2060mm, …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덩치가 큰 SUV 모델이지만, 모던하면서도 쿠페 형상으로 변신한 GV80은 아름답다는 생각이다. 제네시스 GV80 쿠페는 프리미엄 모델로 국내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