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A
데일리카 뉴스
BMW i7은 BMW의 플래그십 세단 7시리즈를 기반으로 하는 순수전기 모델이다. BMW i7은 105.7kWh 고전압 배터리를 장착하고 최고출력 544마력, 최대토크 75.…
BMW i7은 BMW의 플래그십 세단 7시리즈를 기반으로 하는 순수전기 모델이다. 아방가르드한 외관 디자인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내는 한편 럭셔리한 감각의 실내 공간 역시 플래그…
푸조 e-2008은 푸조 SUV 라인업 최초의 전동화 모델로 도심 속 1~2인 가구에 최적화된 순수전기 ‘시티 커뮤터’다. 지난 2020년 국내에 첫 선을 보인뒤 2022년식 모델…
푸조 e-2008은 푸조 SUV 라인업 최초의 전동화 모델로 도심 속 1~2인 가구에 최적화된 순수전기 ‘시티 커뮤터’다. 지난 2020년 국내에 첫 선을 보인뒤 2022년식 모델…
볼보 XC60 T8은 볼보의 중형 SUV, XC60의 최상위 트림으로 적당한 공간과 넘치는 퍼포먼스, 전동화 트렌드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매력적인 상품성의 차량이다. 플러…
볼보 XC60 T8은 XC60의 가장 상위 트림으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파워트레인을 탑재하고 내연기관과 전기차의 특성을 모두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수준 높은…
토요타 하이랜더는 북미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누리는 7인승 준대형 SUV다. 커다란 차체크기를 바탕으로 넉넉한 공간활용성을 자랑하는 한편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기반으로 뛰어난 연…
참으로 드라이빙의 분위기를 돋구는 럭셔리 세단이다. 도로를 미끄러지는 듯한 부드러운 승차감은 리무진으로서의 남다른 매력 포인트다. 여기에 달리기 성능 등 퍼포먼스는 스포츠카 못잖은…
쉐보레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는 완성도 높은 내·외관 디자인과 견고한 주행감각으로 무장한 매력적인 소형 SUV다. 트레일블레이저는 2020년 첫 출시 이후 현재까지 글로벌에서 …
토요타 하이랜더는 북미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누리는 7인승 준대형 SUV로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탑재해 뛰어난 효율성과 넉넉한 공간활용성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형 하이랜더…
E클래스는 프리미엄 브랜드 메르세데스-벤츠가 내놓은 럭셔리 비즈니스 세단에 속하는데, 사실 이 세그먼트에서는 존재감이 남다르다는 평가를 받는다. E클래스는 지난 1947년 1…
쉐보레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는 잘생긴 외관과 최신화된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시각적 완성도를 높인 소형 SUV다. 글로벌 시장에서 62만여 대의 판매고를 올린 트레일블레이저의 부분변경…
아우디 ASL 60 TFSI 콰트로는 초대형 세단으로 쇼퍼드리븐에 속하는 4인승 리무진이다. 휠베이스(3128mm)가 긴만큼 뒷좌석 탑승객에는 업무 뿐 아니라 넉넉한 휴식 공간도 …
“그냥 커다란 컴퓨터, 전자기기를 연상시킨다. 실제로 달리지만 않는다면...” 도어를 열고 탑승한 뒤, 시승을 마치고 하차하기 까지 모든 과정은 커다란 컴퓨터(디스플레이)에 …
폭스바겐이 소개하고 있는 중형 SUV 티구안 올스페이스는 국내 30~40대 젊은층 소비자들에게는 꾸준한 인기를 모으는 스테디셀링 모델에 속한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스타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