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BMW모토라드가 오는 31일까지 겨울맞이 AS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 전 고객 대상 모터사이클 무상점검 혜택이 제공된다. 점검 이후 엔진오일과 오일 필터, 부동액 등의 소모품 교체시 2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뉴 R 1300 GS 어드벤처 출시를 기념해 각종 케이스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BMW 뉴 R 1300 GS 어드벤처의 알루미늄 사이드 케이스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R 1250 GS 어드벤처용 알루미늄 케이스, S 1000 XR 투어링 케이스는 국내 재고에 한해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 밖에 다른 BMW 오리지널 케이스에 대해서도 30% 할인을 실시한다.
BMW 모토라드의 오리지널 라이더 기어와 라이프스타일 제품에도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2024년에 출시한 제품은 20%, 2024년 이전에 출시한 제품은 50% 할인을 실시하며, 출시 연도에 관계없이 BMW 오리지널 헬멧 전 제품에 대해서도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할인 품목은 모토라드 바우처와 중복 적용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모토라드 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경현 기자khkim@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