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Interior
  • 신형 쏘나타 (3세대 플랫폼)
  • 현대차, 벨로스터 N
  • 기아차, K3 GT
  • 페라리 F8 트리뷰토(Tributo)
  • 페라리 F8 트리뷰토(Tributo)
  • 8세대 골프 스파이샷 (출처 아우토빌트)
  • 캐딜락 CT6
  • 캐딜락 CT6
  • 기존의 니로 하이브리드 차량의 클러스터
  • 니로 EV의 디지털 클러스터
  • 니로 EV(좌)의 가장 큰 차이는 다이얼 방식의 시프트 노브 이다
  • 니로 EV 의 실내 역시 하이브리드 모델과 기본적으로 동일하다
  • 신형 쏘나타 (보스 프리미엄 사운드)
  • 신형 쏘나타 (보스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 신형 쏘나타 (보스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AVN)
  • 라곤다, ′올 터레인 콘셉트′ (출처 라곤다)
  • 라곤다, ′올 터레인 콘셉트′ (출처 라곤다)
  • 라곤다, ′올 터레인 콘셉트′ (출처 라곤다)
  • 맥라렌, 600LT 스파이더
  • 코닉세그, \′제스코(Jesko)\′ (출처 코닉세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