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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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rior
  • BMW (동작 센서가 센터페시아에 적용)
  • 2018년형 렉서스 LS (클러스터와 센터 페시아에 액정 패널 적용. 수평형 인스트루먼트 패널)
  • G4 렉스턴 (센터페시아에 액정 패널 적용. 개방적 인스트루먼트 패널)
  • 제네시스 G80 (수평형 인스트루먼트 패널, 센터페시아에 액정 패널 적용)
  • 기아차 스팅어 (센터페시아 상부에 액정 패널 적용. 간결한 디자인의 수평형 인스트루먼트)
  • 제네시스 GV80 콘셉트의 수평형 인스트루먼트 패널 (장방형의 대형 LCD패널이 적용)
  • 아우디 Q8 콘셉트카의 수평형 인스트루먼트 패널(클러스터와 센터페시아에 액정 패널 적용)
  • 혼다 올 뉴 시빅
  • 닛산, 로그 페이스리프트 (유럽 모델명 X-트레일)
  • 닛산, 로그 페이스리프트 (유럽 모델명 X-트레일)
  • 닛산, 로그 페이스리프트 (유럽 모델명 X-트레일)
  • 푸조, 2017 308 & 308 GTI 페이스리프트
  • 푸조, 2017 308 & 308 GTI 페이스리프트
  • 푸조 3008 (간결한 형태의 인스트루먼트 패널과 도어 트림 패널)
  • 푸조 3008 (인스트루먼트 패널은 전위적 인상이 강한 감각)
  • A7 Piloted Driving-Concept
  • 롤스로이스, ′스웹테일(Sweptail)′
  • BWM, 8시리즈 컨셉 쿠페
  • BWM, 8시리즈 컨셉 쿠페
  • BWM, 8시리즈 컨셉 쿠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