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Dailycar News

“제네시스 쿠페, 인피니티 G37 쿠페 나와라”

현대차, 비교 시승회 개최

Hyundai
2008-11-19 15:04
제네시스 쿠페
제네시스 쿠페

[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현대차가 후륜구동 방식을 적용한 정통 스포츠카 제네시스 쿠페가 인피니티 G37 쿠페와 렉서스 GS350 등 수입차와 맞대결을 펼쳤다.

현대자동차(대표 정몽구)는 서산 현대 파워텍에서 제네시스 쿠페 및 스포츠카 동호회원 60여명을 초청해 인기 수입차와 비교 시승회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비교 시승 행사에서는 슬라럼, 원선회, 코너링, 브레이크, 최대 가감속 등 다양한 코스가 제공됐다.

시승 동호회원 한 명마다 전문 드라이버가 동승해 테스트 코스의 이해도를 높이고, 안전한 주행 성능 체험을 도왔다고 현대차 측은 전했다.

비교 시승회에 참가한 스포츠카 전문 동호회 고객은 “고출력 정통 후륜구동 스포츠카의 명성에 걸맞게 제네시스 쿠페의 강력한 동력 성능이 단연 돋보이는 비교 시승회였다”며 “고가의 수입 스포츠카와 비교해 보더라도 제네시스 쿠페의 코너링 조정 안전성, 브레이크 성능, 일반 주행 성능 등이 가장 우수했다”고 평가했다.

한편 제네시스 쿠페는 국내 프리미엄 스포츠카 시장의 새 장을 열게 될 현대차의 야심작으로 고품격 디자인과 다이나믹한 주행 성능이 돋보이는 스포츠카다.

제네시스 쿠페는 지난달 13일 출시된 이후 현재까지 2000대가 넘게 계약되는 등 국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