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Dailycar News

닛산, 신형 프론티어 티저 영상 공개..달라진 디자인 포인트는?

Nissan
2021-02-03 09:22
닛산 나바라
닛산 나바라

[데일리카 김용현 기자] 2일(현지 시각) 닛산이 신형 프론티어(Frontier)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닛산은 오는 4일 올 뉴 패스파인더 SUV와 신형 프론티어 트럭을 발표할 예정이다. 프론티어는 이미 작년부터 새로운 파워트레인을 장착해, 새로운 외관 디자인과 더불어 공격적인 PRO-4x 오프로드 트림의 공개를 앞두고 있다.

영상 속에서 프런티어 트럭은 비포장도로를 달리고 있으며 수직에 가깝게 서 있는 공격적인 디자인의 그릴을 보여준다. 이는 닛산의 SUV와 트럭을 위한 새로운 디자인 언어를 반영하고 있다.

닛산 나바라
닛산 나바라

프론티어 트럭은 작년 신형 V6 엔진의 업그레이드와 함께 최대 출력이 49마력 증가해 310마력, 281lb-ft의 토크를 발휘한다. 9단 자동변속기가 구형 5단 자동변속기를 대체하며 수동변속기 모델은 단종됐다.

닛산 프론티어 티저
닛산 프론티어 티저

그릴은 마름모 형상의 두꺼운 패턴이 적용됐고 닛산 새 배지가 기존보다 더 높게 배치됐다. 이는 PRO-4X 트림에만 해당될 가능성이 높다. 해당 트림에 적용되는 글로시 블랙 휠에는 실버 색상의 악센트가 적용됐고 오프로드 전용 고무 소재로 덮여있다.

닛산 프론티어 티저
닛산 프론티어 티저

휠 센터에는 빨간색의 얇은 닛산 오프로드 트림 배지가 눈에 띈다. 또한 프론티어의 새로운 LED 테일램프와 더 날렵한 디자인의 리어 펜더를 확인할 수 있다.

이미 유출된 사진을 통해 트럭의 대략적인 모습에 대해서 살펴볼 수 있었지만, 4일 발표를 통해 구체적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