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Dailycar News

에어서울 민트스타, 기내 이벤트 강화..즐거운 비행 경험 제공

Air Seoul
2025-10-13 11:02:39
에어서울 항공기 Airbus A321200
에어서울 항공기 (Airbus A321-200)

[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에어서울(대표이사 김중호)의 ‘민트스타’가 기내 이벤트를 통해 승객과 활기차게 소통하며 즐거운 비행 경험을 제공하고 있어 주목을 끈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민트스타'는 에어서울만의 특별한 기내 이벤트를 담당하는 객실 승무원 팀으로, 에어서울을 상징하는 색상인 민트에서 착안한 이름이다.

에어서울은 민트스타와 함께 매달 새로운 테마의 기내 이벤트를 통해 승객에게 색다른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근에는 한복을 착용하고 승객들에게 약과를 선물하며 풍성한 추석 명절 분위기를 전했다.

이벤트 비행을 통해 기내에서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퀴즈나 OX 게임 뿐 아니라 어린이 승객을 위한 컬러링북 등 남녀노소 모두가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에어서울에서 제작한 굿즈를 비롯해 풍성한 선물도 증정하며 특별한 추억을 더한다.

에어서울은 넓은 좌석과 VOD, 닌텐도 게임기, 전자책(e-book) 등 풍부한 기내 엔터테인먼트로 쾌적한 환경을 자랑한다. 여기에 민트스타와 함께 하는 다채로운 체험까지 더해져 보다 즐거운 비행을 경험할 수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앞으로도 매월 새로운 콘셉트의 기내 이벤트를 통해 고객 여러분께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것”이라며 “최고의 안전과 행복한 서비스로 함께하는 항공사가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