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Dailycar News

티웨이항공, 인천~코타키나발루 항공료 10만6800원 제공..할인 프로모션 ‘주목’

tway
2025-10-16 11:54:14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

[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티웨이항공은 말레이시아 사바 관광청과 함께 내달 29일까지 코타키나발루 여행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탑승 기간은 오는 11월 1일부터 내년 2월 11일까지다.

인천-코타키나발루 선착순 한정 초특가 운임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세가 포함된 1인 편도 총액 기준으로 10만6800원부터 예매가 가능하다.

초특가를 놓쳤더라도 할인 코드 ‘FLYOCT ’를 입력하면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항공권을 예매할 수 있으며, 왕복 예약 시 1만5000원 중복 할인 쿠폰도 다운 받을 수 있다.

말레이시아 사바주에 위치한 코타키나발루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배경으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관광지로 비교적 저렴한 물가와 1년 내내 온화한 날씨를 보여 여행객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코타키나발루 주요 관광지로는 △리카스 모스크 △사바 박물관 △시그널 힐 전망대 △사피 섬 등이 있으며, 호핑투어와 반딧불 투어를 즐길 수도 있다. 시차는 한국보다 1시간이 느리며, 대한민국 국적자의 경우 무비자 90일 체류가 가능하다. 티웨이항공 인천-코타키나발루 노선은 매일 운항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쌀쌀해지는 날씨에 따뜻한 나라로의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을 위해 말레이시아 사바 관광청과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티웨이항공은 항상 안전 운항을 바탕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