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Dailycar News

아우디, FC 바이에른 뮌헨에 새 시즌 공식 차량 전달

Audi
2025-10-20 10:31:15
아우디 FC 바이에른 뮌헨에 새 시즌 차량 전달
아우디, FC 바이에른 뮌헨에 새 시즌 차량 전달

[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아우디는 FC 바이에른 뮌헨 선수단에 새 시즌용 공식 차량을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선수들은 순수전기차와 하이브리드 모델을 포함한 아우디의 다양한 라인업 중에서 원하는 차량을 직접 선택했다.

FC 바이에른 뮌헨은 이번 시즌에도 아우디와 함께한다. 주장 마누엘 노이어(Manuel Neuer)를 비롯한 여러 선수들은 아우디 Q8 TFSI e 콰트로를 선택했으며, 알폰소 데이비스(Alphonso Davies), 자말 무시알라(Jamal Musiala), 마이클 올리세(Michael Olise)는 순수전기 아우디 RS e-트론 GT 퍼포먼스를 택했다.

유망주 톰 비쇼프(Tom Bischof)는 아우디 Q4 스포트백 e-트론을, 네 아이의 아버지인 조슈아 키미히(Joshua Kimmich)는 7인승 SUV인 아우디 Q7 TFSI e 콰트로 S라인 모델을 선택해 눈길을 끌었다.

마르코 슈베르트(Marco Schubert) 아우디 AG 세일즈·마케팅 총괄은 “선수들이 선택한 차량은 콤팩트한 Q4 e-트론 시리즈부터 강력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Q8 TFSI e 콰트로, 그리고 스포티한 RS e-트론 GT 퍼포먼스까지 아우디의 폭넓은 라인업을 잘 보여준다”며 “모두가 자신에게 가장 어울리는 모델을 선택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