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Dailycar News

현대차, ‘2025 현대 모빌리티 플레이그라운드’ 성료

Hyundai
2025-10-27 10:07
현대차 2025 현대 모빌리티 플레이그라운드 성료
현대차, ‘2025 현대 모빌리티 플레이그라운드’ 성료

[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현대차는 지난 25일과 26일 이틀간, 경기도 화성시 한국교통안전공단 자동차안전연구원에서 열린 ‘2025 현대 모빌리티 플레이그라운드’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열린 축제로, 자동차 인플루언서와 구독자, 자동차 동호회 회원, 자동차 전문 기자 등 약 600여 명이 참가했다. 참가자들은 자동차를 매개로 소통하고, 현대차와 제네시스의 다양한 라인업을 전시 및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직접 경험했다.

현대차는 참가자들이 자동차의 성능과 주행의 즐거움을 체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가속 성능과 급격한 코너링 등 차량의 주행 특성을 종합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짐카나’, 아반떼 N, 아이오닉 5 N, 아이오닉 6 N 등 고성능 차량을 전문 드라이버가 운전하는 차량에 탑승해 체험하는 ‘택시 프로그램’이 운영됐다.

또 싼타페 적재공간에 다양한 크기의 박스를 손상 없이 가장 많이 채우는 ‘트렁크 테트리스’, 실제 피트스탑처럼 빠르게 휠을 교체하는 ‘피트스탑 챌린지’, 서라운드 뷰 기능을 활용해 차량을 제한된 공간에서 빠르게 탈출하는 ‘서라운드 뷰 탈출왕’ 등 참가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들도 진행돼 큰 호응을 얻었다.

이와 함께 인플루언서와 구독자들이 보유한 현대차 차량을 전시하고, 가장 개성 있는 차량을 선정하는 ‘마이 현대 콘테스트’와 토크쇼도 진행됐다.

현대차 관계자는 “자동차를 사랑하는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게 돼 뜻깊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모빌리티 체험 행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