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현대자동차는 Z세대와의 소통 채널 ‘르르르(rrrr)’의 한정판 굿즈 크라우드 펀딩을 내달 28일까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를 통해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르르르’는 현대차가 젊은 세대와의 진정성 있는 소통을 위해 2019년 선보인 SNS 기반 브랜드 채널로, 이번 펀딩을 통해 ‘르르르’ 마스코트를 형상화한 ‘어디라도 함께 데구르르르 키링’, 3D 볼펜, 애니메이션 노트, 5종 스티커팩, 미니 파우치로 구성된 ‘책상 위로 데구르르르 세트’ 등 2종을 선보인다. 각 품목은 5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펀딩은 오는 10월 30일 오후 5시부터 11월 28일 자정까지 와디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팔로워들의 성원에 힘입어 ‘르르르’의 첫 공식 굿즈 펀딩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세계관과 메시지를 통해 고객과 더욱 친근하게 소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