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MW 코오롱모터스, 대전 신세계 전시장 리뉴얼 오픈
BMW 코오롱모터스, 대전 신세계 전시장 리뉴얼 오픈
 [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BMW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코오롱모터스가 BMW 대전 신세계아트앤사이언스 전시장을 새롭게 단장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새단장을 통해, BMW그룹의 최신 전시 공간 콘셉트인 ‘리테일 넥스트(Retail Next)’가 적용됐다.
 전시장에는 총 5대의 최신 BMW 모델이 전시됐으며, 고급 음향시스템을 적용한 BMW럭셔리 클래스 전용 전시공간이 별도로 구성됐다. 또한 상담 전용 공간을 마련해 고객에게 독자적이고 전문적인 상담을 제공한다.
 BMW 대전 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 전시장은 대전천변도시고속화도로 대화요금소에서 3분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호남고속도로지선 북대전IC나 유성IC를 통해서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있다.
 코오롱모터스는 이번 전시장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11월 한 달간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이벤트를 통해 BMW 라이프스타일 상품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코오롱 모터스 BMW 대전 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 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경현 기자 			khkim@dailycar.co.kr 			기사목록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