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공식 딜러 아우토플라츠 '청주 서비스센터'
[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딜러 아우토플라츠가 충청권 고객 접점 확대와 프리미엄 서비스 품질 강화를 위해 청주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충북 청주시 흥덕구에 위치한 청주 서비스센터는 총 202평 규모로, 폭스바겐의 최신 CI를 적용했다. 아울러 5개의 워크베이 등 글로벌 표준에 부합하는 첨단 시설과 설비를 마련해, 하루 20대 이상의 정비 능력을 갖췄다.
또한 폭스바겐 공식 교육을 이수한 전문 테크니션 인력이 상주해 정기점검과 일반 수리, 보증수리 등 표준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우토플라츠 박용필 대표는 “청주 서비스센터 오픈은 충청권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히고 폭스바겐 브랜드의 프리미엄 가치를 더 강화하는 의미 있는 이정표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우토플라츠는 이번 청주 서비스센터 오픈을 계기로 충청권 고객 대상 서비스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 맞춤형 고객 프로그램과 차량관리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
김경현 기자 khkim@dailycar.co.kr 기사목록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