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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ilycar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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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클래스 전기차에 적용된 720도 제자리 회전 기술인 G턴(G-Turn)은 G턴은 벤츠만의 독보적인 기술이지만 기술을 시연하던 중 정상 작동하지 않는 사태가 발생했다. 재차 시동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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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륜구동 시스템은 빗길이나 눈길에서 안정적인 주행을 돕는다. 두 바퀴와는 달리 네 바퀴에 동력이 독립적으로 배분되는 만큼 슬립 현상은 줄이면서 동시에 그립감은 높일 수 있기 때문이 … -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가 선보인 G80 전동화 부분변경 모델은 시장 경쟁력이 높다는 판단이다. 역동적인 우아한 디자인 뿐 아니라 부드럽고 정숙한 승차감, 달리기 성능 등 퍼포먼스 … -
“낭만과 친환경의 공존” BMW가 다시 한번 자동차 역사의 큰 획을 그어냈다. 530e의 탑재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는 현재 양산 차에 탑재된 시스템 중 가장 완성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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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연기관의 황혼기가 도래한 오늘날. 낭만이 가득하다 못해 ‘치사량’을 초과한 ‘정통 4X4 SUV’ 그레나디어가 샛별처럼 등장했다. 오프로드부터 도심지역까지, 일상 주행은 물론이며 … -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 지난 2022년 국내시장에 출사표를 던진 ‘폴스타2’는 디자인과 성능, 옵션 등 여러모로 아쉬움이 많았다.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를 지향했지만, … -
토요타 하이랜더 하이브리드는 7인승 미드사이즈 SUV 모델로 역동적이면서도 안정감이 돋볼이는 스타일을 지녔다. 배기량 2487cc 가솔린 엔진과 전기모터가 조합돼 시스템 출력은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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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가 새롭게 선보인 G80 전기차 부분변경 모델은 전장 5135mm, 전고 1480mm로 차체 사이즈가 커졌으며, 휠베이스는 무려 3140mm에 달한다. ‘회장님 차’로 변신 … -
“포드에 의한, 세계를 위한, 프리미엄 자동차 ‘링컨’” 미국 출신의 모범생 ‘링컨’이 중형 SUV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올 뉴 노틸러스’를 공개했다. 2019년에 처음으로 … -
토요타의 4세대 하이랜더 하이브리드는 경쾌한 주행감이 강점이다. 7인승 SUV로 공간 거주성, 활용성 측면도 만족스럽다. 2.5 가솔린 엔진이 탑재됐으며, 전기모터와 연동돼 시스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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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치열한 수입 E세그먼트(준대형) 시장을 지배하고 있는 E클래스가 새 단장을 마치고 출사표를 던졌다. 역대 가장 풍부한 옵션을 품었음에도, 시장이 과열됨에 따라 가장 ‘저렴한’ … -
메르세데스-벤츠 11세대 모델인 E 450 4MATIC 익스클루시브 그야말로 비즈니스 세단의 끝판왕이라는 말이 나온다. 벤츠 브랜드가 지향하는 한없이 부드러운 승차감을 보이면서도, … -
메르세데스-벤츠 E 450 4MATIC 익스클루시브는 우아한 스타일과 안락한 승차감에 스포티한 감각이 더해진 럭셔리 비즈니스 세단에 속한다. E 클래스(11세대, W214)의 최상 … -
BMW가 선보인 중형급 콤팩트 SUV ‘X3’를 한 마디로 정의한다면, BMW 라인업 중 가장 BMW다운 모델이라는 생각이다. BMW 브랜드가 추구하는 ‘펀-투 드라이빙’을 잘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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랜드로버 SVO(Special Vehicle Operations) 팀에서 테크니션들의 수작업으로 제작된 ‘레인지로버 스포츠 SV 에디션 원’은 스포츠카보다 더 스포츠카다운 SUV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