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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ilycar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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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시장은 ‘해치백의 무덤’으로 통한다. 전통적으로 세단을 선호하는데다, 최근엔 SUV가 강세다. 그럼에도 BMW가 선보인 1시리즈는 ‘핫 해치백’으로 불리면서 소비자 인기가 더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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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형급 콤팩트 SUV 모델에 속하는 BMW X3는 존재감이 남다르다. BMW 브랜드에 있어서는 가장 중요한 모델 중 하나로 꼽힌다. X3는 지난 20년간 스포츠 액티비티 비히 … -
BMW는 글로벌 시장에서 최고의 프리미엄 자동차·오토바이 브랜드로 꼽힌다. 1916년 3월 ‘바이에리쉐 모토렌 베르케(Bayerische Motoren Werke)’라는 회사명으로 … -
신차도 보고, 명차도 관람하고, 시승도 하고, 차량 구매 후 출고까지 이뤄진다. 흔히 말하는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한 곳이다. BMW, 고성능 BMW M, 소형차 미니(Mini),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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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일(현지시각) 독일 뮌헨 BMW PKV Garching 전시장에서 BMW그룹은 글로벌 언론을 대상으로 1세대부터 현행 4세대에 이르기까지 세대별 X3를 함께 전시해 눈길을 끈다 … -
벤틀리모터스코리아의 파트너사 벤틀리서울은 더비 시대(Derby Era) 최후의 그랜드 투어링 세단으로 불린 1939년형 벤틀리 마크 V(Mark V) 스포츠 설룬을 한국에서 최초 … -
지난 1993년, 쌍용자동차가 3200억원을 투입해 개발한 고급 대형 SUV ‘무쏘’가 출사표를 던졌다. 당시 현대자동차의 갤로퍼가 장악했던 SUV 시장의 지각이 변동되는 순간이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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링컨 에비에이터는 링컨 브랜드의 진화와 혁신을 상징하는 모델로 불린다. 실용적인 차량에 대한 고객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탄생한 1세대 모델, 그리고 세련된 디자인과 첨단 기술로 무 … -
지난 2012년 현대자동차가 브라질 공략을 본격화했다. 세계 4위 자동차 시장으로 급부상한 지역인 만큼, 입지를 굳히는 데 성공할 경우 현대차의 브랜드 밸류와 영업이익 향상에 도움 … -
1930년대의 전설적인 그랑프리 레이스카 아우토유니온 실버애로우를 모르는 사람은 없다. 그러나 이처럼 선구적인 레이싱카들을 기반으로 16기통 엔진을 장착한 도로 주행용 스포츠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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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콧대 높은 미국 아버지들의 마음을 빼앗은 차” 지난 2019년 기아가 선보인 북미 시장 특화 모델로 선보인 ‘텔루라이드’는 현대차의 펠리세이드와 플랫폼을 공유하는 형제격 차 … -
”어떻게 지내냐는 친구의 말에, 그랜저로 대답했습니다” 2005년 현대자동차가 선보인 그랜저 TG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故 정세영 회장의 뒤를 이어, … -
1990년 북미에서 출사표를 던진 포드의 익스플로러(Explorer)는 오늘날까지 포드의 대표 SUV로 자리매김하며 콧대 높은 미국 시장에서 사랑 독차지하고 있다. 아울러 … -
최근 값비싼 고급 자동차에만 탑재되는 ‘후륜 조향 시스템’이 탑재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 많은 이들이 최근에 개발된 기술이라고 알고 있으나, 실은 1987년 혼다에 의해 개발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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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름다운 자동차는 시간이 지나면, 공산품이 아닌 예술 작품으로 인정을 받게 된다. 오늘은 그 중 한대인 재규어XJ를 소개 한다. 소버린은 재규어의 플래그십 모델인 ‘XJ’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