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메르세데스-AMG 오너를 위한 특화 커뮤니티 ‘2024 AMG 플레이그라운드(2024 AMG PlayGround)’의 공식 활동에 돌입한다고 13일 밝혔다.
AMG 플레이그라운드는 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AMG 오너만을 위해 지난 2020년 6월 론칭한 대표적인 커뮤니티 클럽으로, 레이싱 DNA를 가진 메르세데스-AMG의 전문 지식부터 서킷 체험까지 오직 메르세데스-AMG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성자동차가 운영하고 있는 고객 커뮤니티 중 멤버 만족도가 높은 클럽 중 하나로, 멤버들간 소셜 네트워크 교류도 가장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지난 해 ‘2023 AMG 플레이그라운드’ 활동에 대한 만족도 조사에서는 활동에 참여한 멤버의 100%가 최고 점수를 부여하는 등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멤버들은 프로그램에 대해 ‘전문 서킷 주행 스킬을 배울 수 있는 곳‘, ‘AMG 전문 지식을 습득하며 AMG 브랜드에 대한 애정도가 높아지는 커뮤니티’, ‘차를 좋아하는 멤버들과 전문 카레이서들과 어울리며, 공도에서 충족되지 않았던 레이싱 본능을 마음껏 표출할 수 있는 프로그램’ 등 모두 긍정적인 평가 후기를 남겼다.
올해 ‘2024 AMG 플레이그라운드’는 드라이빙 체험 활동을 더욱 강화했다. 멤버들 대상으로 특별한 서킷 체험 프로그램의 참여 기회를 확대해 메르세데스-AMG의 진정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2024 AMG 플레이그라운드’ 멤버는 최근 3년간 메르세데스-AMG를 구입한 모든 오너들로 구성된다. 기존 멤버들에게는 새로운 서킷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짜릿한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고, 신규 멤버들에게 서킷 입문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첫 번째 프로그램으로 오는 14~15일까지 ‘아마추어 레이싱 챔피언십’을 진행한다. 신규 멤버와 숙련된 멤버를 위한 다양한 세션과 함께 AMG 플레이그라운드 멤버들끼리 메르세데스-AMG로 레이싱 실력을 겨루는 장을 마련했다.
또 올해 하반기에는 야간 서킷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나이트 서킷 드라이빙’ 등 AMG 플레이그라운드 멤버만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한성자동차는 AMG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세계 6번째이자 국내 유일한 AMG 브랜드 센터인 ‘AMG 서울’을 운영하며 비교 불가한 AMG 브랜드 경험을 전달하고 있다. 또 국내 최대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인 성동 서비스센터에서는 AMG 전문 테크니션 팀을 운영하며 AMG 정비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AMG 플레이그라운드가 메르세데스-AMG 고객들만의 커뮤니티로 쉽게 경험할 수 없는 서킷 체험들을 통해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곳이 되었으면 한다”며 “멤버들이 오직 레이싱을 위해 탄생한 AMG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기고, AMG 오너로서의 자부심을 고취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하영선 기자ysha@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