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Dailycar News
23일 기아가 공개한 ‘더 기아 EV3(The Kia EV3)’는 한번 충전으로 최대 501km 거리를 주행할 수 있다. 전기 콤팩트 SUV EV3는 81.4kWh 용량의 배…
기아가 23일 월드프리미어 영상을 통해 ‘더 기아 EV3(The Kia EV3)’를 공개했다. 기아는 콤팩트 전기 SUV EV3가 전기차의 대중화를 이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브랜드 컨설팅 그룹 인터브랜드(대표 문지훈)는 23일 제12회 ‘Best Korea Brands 2024(이하 2024년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대한민국 대…
아메리칸 럭셔리 브랜드 캐딜락이 럭셔리 EV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브랜드 최초의 순수 전기 SUV 리릭(LYRIQ)을 23일 출시하고 이날부터 본격 시판에 나섰다. 리릭은…
전기차의 큰 단점은 내연기관 대비 짧은 주행거리와 긴 충전 시간으로 인한 번거로움을 꼽을 수 있다. 이 같은 고충을 해결하기 위해선 에너지 밀도가 높은 전고체 배터리의 도입이 필수…
전기차 시장이 숨 고르기에 나서자, 하이브리드 차량의 강세가 나타나고 있다. 카이즈유 데이터 연구소는 올해 하이브리드 신차 등록 대수가 12만 9201대로 집계됐다고 23일 …
체코의 자동차 제조업체 스코다는 22일(현지시각) 새로운 순수 전기차 ‘엘록(Elroq)’의 공식 티저이미지를 공개해 주목된다. 엘록은 카록(Karoq)을 대체하는 배기가스 …
혼다코리아(대표 이지홍)가 지난 22일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the go)’에서 혼다 고객을 대상으로 ‘골프 개인지도의 대가’ 임진한 프로의 골프 강연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
메르세데스가 1950년대의 300 SLF 레이싱카에서 영감을 받은 2인승 스피드스터인 ‘메르세데스-AMG 퓨어스피드 콘셉트카(Mercedes-AMG PureSpeed concept…
다임러 트럭 코리아(대표 안토니오 란다조)가 특장 활용도와 운송 효율성을 극대화한 메벤츠의 프리미엄 준대형 카고 아록스 2135L 4x2 모델을 국내 시장에 선보인다고 23일 밝혔…
KBI그룹 의료 부문인 갑을의료재단(이사장 박한상)의 산하 갑을구미재활병원은 지난 22일 구미시 지역주민에게 건강정보 제공 및 질병 예방을 위해 건강강좌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캐나다 극단 하누리가 창립 35주년을 맞아 특별 공연을 개최한다. 극단 하누리(대표 김경일)는 오는 24~26일(현지시각)까지 3일간 캐나다 밴쿠버 버나비 디어레이크에 위치한…
타타대우상용차(사장 김방신)가 상생협력과 동반성장의 가치를 공유하는 ‘2024 협진회 정기총회 및 벤더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2일 베트남 다낭에 위치…
폭스바겐그룹코리아(대표 틸 셰어(Till Scheer)가 비영리 사회공헌재단인 ‘폭스바겐그룹 우리재단(Volkswagen Group WE Foundation)을 출범했다고 23일 …
현대차의 소형 경형 SUV 캐스퍼가 중고차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팔리는 차로 뽑혔다. 23일 중고차 업계 및 중고차 플랫폼 케이카에 따르면 합리적 가격대의 경차와 준중형차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