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Dailycar News
렉서스 브랜드가 처음으로 내놓은 전기차 RZ 450e은 렉서스가 지향하는 전동화의 방향성이 담겨진 모델이다. 심플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스타일에 공기역학적인 설계가 돋보인다. 여…
15시간전국산차
자동차 고장은 환절기에 특히 자주 발생한다. 영하의 날씨가 시작되면서 차량 성능을 유지하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필터 관리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자동차의 필터는 인체의 장기와…
“50년의 역사를 계승하고, 앞으로의 50년을 이어갈 ‘걸작’” 벤츠가 전기차 시대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냈다. 1974년에 출시된 1세대 G바겐의 낭만과 역사를 고스란히 간직…
현대차와 기아가 미국에서 높은 잔존가치를 인정받으며 우수한 품질과 상품성에 기반한 제품 경쟁력을 입증했다. 현대차·기아는 美 시장조사업체 제이디파워(J.D. Power)가 발…
수익성 사업체질 개선·질적 성장 밸류업 방향성 제시한 현대모비스..그 의미는?
2027년까지 매출 연평균 8% 성장, 영업이익률 5~6% 달성
현대모비스가 수익성 중심의 사업체질로 개선한다. 이는 글로벌 선도기술 경쟁력에 자신감을 보여주는 대목이다. 현대모비스는 이를 통해 오는 2027년까지 매출은 연평균 8% 성장하고,…
현대위아가 친환경 전기차·수소전기차 시대를 맞아 열관리 시스템 시장에 정면 도전장을 던졌다. 이 시장은 한국앤컴퍼니그룹(한국타이어)이 인수한 한온시스템이 주도해왔으나, 현대차…
어제수입차
BYD를 비롯한 중국산 전기차의 글로벌 공략이 더욱 거세지고 있다. 미국은 관세 25%로 진출조차 못했지만 약 10%인 유럽은 이미 독일을 비롯하여 곳곳에 20% 이상으로 점유율을…
메르세데스-마이바흐 GLS 600은 배기량 4000cc 8기통 트윈터보 엔진과 자동 9단 변속기가 합을 맞추고, 48볼트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돕는다. 최고 출력은 557마력…
현대자동차가 투싼의 연식 변경 모델을 출시했다. 2025년형 투싼은 지난해 12월 출시한 ‘더 뉴 투싼’의 연식 변경 모델로, 고객의 목소리를 세심하게 수렴해 트림별로 고객 …
폴스타는 신세계백화점과 파트너십을 맺고 백화점 APP 내 VIP 전용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채널인 ‘더 쇼케이스(THE SHOWCASE)’에 최초로 입점한다고 19일 밝혔다. …
KG모빌리티는 서울 강남에서 ‘팝업 시승센터’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시승할 수 있는 차량은 액티언과 토레스, 토레스EVX, 렉스턴 등 총 4종이다. 시승 코스는 도심지…
포르쉐코리아(대표 마티아스 부세)가 동대문구청 및 서울그린트러스트와 함께 서울시 동대문구 장평근린공원에 ‘빌리프인 드림-파크’를 조성했다고 19일 밝혔다. ‘빌리프인 드림-파…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용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현대자동차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현대샵’이 새 단장을 마쳤다. 현대차는 이번 리뉴얼에서 고객이 손쉽게 제품 정보를 얻을 수…
불스원의 트렌디한 향기를 선사하는 방향제 브랜드 ‘폴라’에서 작고 간편한 사이즈에 시그니처 향기를 담은 첫 번째 디퓨저 방향제 ‘파스텔 디퓨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현대오토에버 인공지능기술팀이 국제표준인 ‘AI 경영시스템(ISO/IEC 42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19일 밝혔다. AI 경영시스템 인증은 기업이 AI 기반 제품·서비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