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데일리카 뉴스

타타대우, 2024 협진회 정기총회·벤더 컨퍼런스’ 개최..상생 경영

Tata Daewoo
2024-05-23 11:50:50
타타대우상용차 중형트럭 구쎈 대형트럭 맥쎈 준중형트럭 더쎈
타타대우상용차, 중형트럭 구쎈, 대형트럭 맥쎈, 준중형트럭 더쎈

[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타타대우상용차(사장 김방신)가 상생협력과 동반성장의 가치를 공유하는 ‘2024 협진회 정기총회 및 벤더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2일 베트남 다낭에 위치한 신라 모노그램에서 개최된 행사는 타타대우상용차 김방신 사장을 포함한 주요 관계자들과 70개 협력사 대표가 함께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들은 상호 필수 불가결한 관계에 있는 협력사들을 격려하며 상생협력과 동반성장의 의지를 다지기 위해 이번 행사를 개최했다.

타타대우상용차는 지난 2006년부터 자사 협력사를 위한 초청 행사인 ‘벤더 컨퍼런스’를 개최하여 동반성장의 파트너인 협력사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해왔다. 또한 2011년부터는 ‘타타대우상용차 협진회(협력사 모임)’의 정기총회를 함께 마련해 사업 실적·사업 계획, 중장기 제품 개발 로드맵을 공유하는 등 지속적인 동반성장을 목표로 밀접한 소통을 이어왔다.

이들은 지난해,협진회의 활발한 운영을 위해 중추적 역할을 해온 지역별 우수 회원사를 조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우수 회원사로는 경인지역 아이모스시스템 송윤석 대표, 충청·호남지역 아이텍 한문성 대표, 영남지역 콩스버그오토모티브 박승호 대표가 선정됐다.

지난 22일 베트남 다낭에서 개최된 apos2024타타대우상용차 협진회 정기총회 및 벤더 컨퍼런스apos에서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22일 베트남 다낭에서 개최된 '2024타타대우상용차 협진회 정기총회 및 벤더 컨퍼런스'에서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뒤이어 진행된 벤더 컨퍼런스에서는 안정적인 부품 공급을 비롯 품질 향상과 기술 개발 등에 기여한 주요 협력사를 대상으로 우수 협력사 시상식이 열렸다. 타타대우상용차는 각 협력사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며, 동반성장상 한엑스 한성희 대표, 공로상 삼진산업 권태진 대표, 품질우수상 이노카 김광희 대표, 베스트 서플라이어상 덕창기계 박진완 대표, 가야미 김수연 대표, 아이제이테크 김시곤 대표, 에이팸 허성만 대표, 한유에너지 박병철 대표 등을 부문별 수상 대상자로 선정했다.

타타대우상용차 김방신 사장은 “올해는 타타대우상용차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미래 모빌리티로 도약하는 중요한 시점으로 협력사 임직원 여러분과 신뢰와 책임을 바탕으로 ‘한 팀’의 자세로 함께 나아가야 한다”며 “국내외 여건이 쉽지만은 않은 상황이지만 기회가 언제나 우리 앞에 놓여 있는 만큼 유의미한 ‘동반’과 ‘성장’을 동시에 일궈낼 수 있도록 시너지 효과를 통한 경쟁력 강화를 도모하고자 한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