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르노코리아(대표 스테판 드블레즈)가 새로운 중형 SUV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의 특별 시승 행사를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차량의 시승을 비롯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르노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행사는 오는 금주 주말과 내주 주말에 진행된다.
우선 시승의 경우, 성수동 일대를 주행하는 코스가 마련됐다. 시승 시 전문 인스트럭터가 동행해 그랑 콜레오스의 주행 보조 기능과 동급 최고 수준의 연비 효율, ‘openR(오픈알) 파노라마 스크린’ 등을 만끽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울러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르노의 미니어처 카를 활용한 르노 레이싱 셔플보드 게임부터 레이싱을 체험할 수 있는 시뮬레이터 부스, 로장주 포토 부스에서 프랑스 감성의 네 컷 사진 촬영도 가능하다.
이 외에도 경품 이벤트로 르노의’디 오리지널(The Original)’ 굿즈 행운권 추첨이 진행되며, 새롭게 재단장된 카페 리차드(Caf s Richard)에서는 간단한 음료와 다과를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하은영 르노코리아 브랜드 담당 디렉터는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의 부드러운 주행, 역동적인 주행 성능은 차량을 직접 운행해 보아야 그 진가를 알 수 있다”며 “이번 고객 시승 행사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의 우수성을 경험하고 르노 브랜드만의 특별함도 함께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경현 기자khkim@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