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만트럭버스코리아는 뉴 MAN TG 시리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0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파워 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고 8일 밝혔다.
우선 행사 기간 동안 공식 웹사이트에서 제품 상담 문의를 진행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대 1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상담을 진행 후, 신차를 계약할 경우 최대 1000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대상 차량은 TGX 트랙터(MAN 옵티뷰 사양 모델 포함), TGS 덤프트럭(유로6E 엔진, MAN 옵티뷰 사양 모델 포함), TGS 대형 카고, TGM, TGL 등이다.
만트럭은 대형 및 중형 트럭에 대한 국내 고객의 프리미엄 사양 선호를 반영해 트랙터, 덤프, 카고 등으로 구성된 뉴 MAN TG 시리즈 풀 라인업을 주축으로 한국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이번 파워 업 프로모션의 합리적인 혜택을 통해 고객들의 제품 구매 접근성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만트럭버스코리아 피터 안데르손 사장은 “뉴 MAN TG 시리즈는 탁월한 성능과 경제성을 갖춘 차량으로, 이번 ‘파워 업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부담을 덜고 차량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만트럭은 앞으로도 고객의 비즈니스 성공을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김경현 기자khkim@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