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팅크웨어(대표 이흥복)가 오는 25일까지 ‘아이나비 QXD1 Plus’ 특별 할인 행사 및 하반기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특별 기획전 기간 ‘아이나비 QXD1 Plus’을 구매한 고객은 무상 장착 서비스와 함께 기존 제품 탈거 비용도 지원받는다. 또한, 커넥티드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은 기본 2년 이용권에 추가 1년 서비스 이용권을 무상으로 제공해 최대 3년간 별도 비용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커넥티드 프로 플러스(Connected Pro Plus)에 가입한 고객은 삼성화재와 현대해상을 통해 보험료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각 보험 상품의 평가 기준을 충족할 경우, 삼성화재의 ‘커넥티드 블랙박스 특약’과 ‘착한 운전 특약’에 가입하면 최대 4%와 12%의 보험료 할인이 제공된다. 현대해상에서는 ‘커넥티드 블랙박스 특약 할인’과 ‘스마트 안전운전 특약’을 통해 각각 최대 5.9%와 14%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보상판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브랜드와 관계없이 기존 블랙박스나 내비게이션을 반납하면 신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최대 26만 9000원의 보상이 이뤄진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아이나비 QXD1 Plus’ 특별 기획전과 하반기 보상판매를 함께 제공해 최대한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블랙박스 교체를 망설이던 소비자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아이나비 프리미엄 제품을 합리적으로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경현 기자khkim@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