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김마르코)는 최근 가평 베네스트 GC에서 개최한 마이바흐 고객 초청 골프대회 ‘2024 한성자동차 마이바흐 고객 인비테이셔널’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3일 밝혔다.
‘2024 한성자동차 마이바흐 고객 인비테이셔널’은 한성자동차가 메르세데스-벤츠 최상위 브랜드 메르세데스-마이바흐 고객만을 위해 마련한 프리미엄 골프대회로, 지난해에 이어 2회째다.
이번 골프대회는 한성자동차의 마이바흐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 서비스 전략 중 하나다. 한성자동차는 마이바흐 고객만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및 문화예술 프로그램부터 마이바흐 전용 고객센터 운영까지 마이바흐 고객만이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기획 및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올해 4월 국내 국내 최초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인테리어 콘셉트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플러스(Exclusive Lounge+)’를 적용해 리뉴얼 오픈한 청담전시장에서는 마이바흐 고객만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클래스 ‘살롱 드 마이바흐(Salon de Maybach)’와 문화예술 프로그램 ‘메모러블 모먼츠(Memorable Moments)’를 연달아 진행한 바 있다.
이는 한성자동차 마이바흐 고객들이 마이바흐 브랜드 가치와 함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기 위함이다.
이번 ‘2024 한성자동차 마이바흐 고객 인비테이셔널’에서는 지난해 골프대회 참석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만족도 조사 결과, 마이바흐 오너들 간 지속적인 교류를 희망한다는 니즈를 프로그램에 적극 반영했다.
전문 비즈니스 플랫폼을 통해 한성자동차 마이바흐 고객 전용 커뮤니티를 개설하고, 대회 현장에서 고객들이 필요에 따라 명함을 공유하면서 새로운 네트워크 확장의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지원했다.
18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진행된 골프대회는 신페리오 방식으로 챔피언을 결정했다. 우승 챔피언과 메달리스트에게는 부상과 함께 트로피를 수여했으며, 그 외 다양한 홀 이벤트(롱기스트, 니어리스트)와 함께 다채로운 시상 행사도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한성자동차와 협업으로 프리미엄 브랜드 ▲알투지(R2G) ▲폴라(POLA) ▲정관장 황진단·기다림 ▲복순도가 ▲레스케이프(L’ESCAPE) 등이 후원사로 참여했다.
대회가 진행된 가평 베네스트 GC는 메이플, 버치, 파인 등 3개 코스(총 27홀)로 구성되어 있으며, 20세기 골프의 제왕으로 불린 잭 니클라우스가 설계한 골프장으로 유명하다. 경기도 가평군 개주산 자락 해발 400m지점에 위치해 사계절 자연의 정취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조망이 특징이다.
한성자동차 김마르코 대표는 “한성자동차 마이바흐 고객 인비테이셔널은 마이바흐 고객들이 한자리에서 모여 특별한 경험을 공유하는 '소통의 장'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마이바흐 고객만을 위해 효율적인 시간 관리를 돕는 '쇼퍼(Chauffeur) 서비스'와 럭셔리 브랜드와의 협업 등 품격 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하영선 기자ysha@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