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혼다코리아(대표 이지홍)가 12월 한 달간 혼다 자동차 고객을 대상으로 ‘혼다 웰컴 백 서비스 캠페인(Honda Welcome Back Service Campaign)’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본격적인 겨울철을 대비해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해 마련됐다. 혼다코리아는 캠페인 기간 내 전국 공식 혼다 자동차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 대상으로 10가지 필수 항목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정비 소모품 쿠폰 구매 고객 전원에게 혼다 시그니처 방향제를 증정한다. 정비 소모품 쿠폰을 재구매 할 경우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10년 이상 혼다 차량을 보유한 고객에게는 재구매 시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혼다 중고차 구매 고객을 위한 서비스로는 혼다 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 처음으로 내방하거나 36개월 이상 방문하지 않은 고객이라면 무상 점검 및 엔진오일 무상 교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픽업 & 딜리버리 및 견인 서비스가 전 거리 무상 지원되어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혼다 온라인 플랫폼과 마이 혼다 앱,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경현 기자 khkim@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